[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장스팜과 LH커뮤니케이션이 밍크오일 대표제품인 NC5 뷰티사업을 함께할 사업자를 모집하기 위한 설명회를 10월23일 오후1:30분부터 4시까지 양천구 신정4동 주민센터5층 은행정홀에서 개최한다.

세계 유일, 최고급 밍크오일 뷰티사업을 이끌어 가고 있는 장스팜은 오는 10월 23일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광주, 대구 등 대도시를 순회하며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판매처인 LH커뮤니케이션은 밍크오일 뷰티사업을 이끌어갈 사업자를 뷰티 카운슬러(Beauty Counsellor)’라고 이름짓고, 사업설명회를 통해 파격적이고 선도적인 사업모델을 소개할 계획이다.

LH커뮤니케이션은 다른 네트워크 판매나 다단계 판매와는 전혀 달리, 자유롭고 평등하며 독립적으로 사업을 영위하며, 높은 수익률과 판매장려금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판매 강요나 실적 부담이 없으며, 무자본 또는 100만~200만원 소규모 자본으로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게 특징이어서 직장인들의 '투잡'으로도 가능 하다는 게 LH커뮤니케이션측의 설명이다.

LH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밍크오일은 뷰티산업의 미래이며, 라인업을 계속 추가해나가고 방송 프로그램 및 홈쇼핑에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NC5 밍크오일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밍크오일은 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여 피부신진대사환경을 개선시키며 피부 신진대사에 꼭 필요하면서도 현대인의 식생활습관에서 가장 결핍되기 쉬운 필수지방산(오메가3,오메가6)을 적절한 비율로 피부에 공급해 피부재생,보습,주름개선 등에 도움이 된다.

판매처인 LH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NC5 밍크오일 화장품은 피부를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효능을 발휘하는 진정한 의미에서의 기능성화장품이라고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이어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체험분 제품을 현장에서 증정 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사업설명회 참가 신청은 장스팜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며 대리점과 지역총판등도 상담도 진행 할 예정이다.

한편 밍크오일 NC5는 오는 10월 중순에 김경식 채은정 손정민 최창균등이 출연했던 ‘중세시대 프로그램’에서 소개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