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 가까운 신도시지만 주변의 인프라 부재와 교통의 불편함으로 저평가되던 김포시가 김포도시철도와 양곡지구, 한강신도시의 개발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700만원대의 공급가의 ‘김포 코오롱하늘채 하이패스시티’가 대단지로 선착순 모집 중이다.

김포코오롱하늘채 모델하우스는 김포시 사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건설될 현장은 김포시 양촌읍 양곡리 174-2번지 일대로 지하2층~지상17층의 16개동, 총 1147세대로 구성된다.

양촌도시개발구역에 위치해 생활인프라와 웰빙라이프를 동시에 누리며 소형 평형위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가 많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 및 채광이 우수하며 넓은 동간거리로 조망권과 개인프라이버시를 보호한다. 전용면적 63㎡와 74㎡로 선호도가 높으며 가족구성원에 맞게 타입별로 선택가능하다. 

세대별로 안방 드레스룸, 붙박이장,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하였다. 단지 내 골프연습장, 헬스장, 북카페, 맘스카페 등 커뮤니티시설이 갖춰진다.

양곡지구 최초의 1천세대 이상의 아파트로 넓은 대지면적에 낮은 건폐율로 설계했다. 단지 내 버스를 운행할 예정으로 학교까지 통학버스를 운행할 계획이다. 

양곡도서관, 신양초, 양곡중, 양곡고 등 우수한 교육환경과 어린이공원, 3.1만세운동기념공원, 김포시독립운동기념관, 양촌읍사무소, 보건소 등 생활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다.

김포한강로, 48번국도, 서김포, 통진IC와 인접해 있으며 한강신도시와 맞물려 있어 더블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2019년 상반기 개통예정인 김포도시철도 구래역을 통해 서울까지 빠르게 이동가능하며 서울지하철 5호선과 9호선의 연장계획이 논의중으로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서울생활권의 타 지역에 비해 저평가된 상태지만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3축도로 개발 등 교통호재에 따라 지역개발의 우수성을 통해 추후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3축도로 개통시 한강신도시에서 서울 마곡지구까지 15분대로 진입가능해 서울로의 출퇴근이 편리해지며 주변 대도시와의 접근성이 개선된다. 

현재 2018년 8월 1차 조합원을 모집 마감이후 2차 조합원 모집도 막바지로 향해 가고있다. 약 900세대가 넘는 조합원모집분 중 80% 넘게 모집이 완료되면서 사업의 안정성을 확보하였다. 

주변 시세대비 저렴한 모집가와 추후 미래가치까지 품은 ‘김포 코오롱하늘채’의 주택홍보관 위치 및 잔여세대 등 상담원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