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도드람, ‘2018~2019 도드람 V-리그’ 개막 기념 다채로운 행사 마련13일 인천 계양체육관서 열린 프로배구 개막전 기념 푸드트럭 운영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10.13 14:54
  • 댓글 0
  • 글씨키우기
  • 메일보내기

배구, 퀴즈, 절대음감 등 다채로운 이벤트 통한 도드람리얼비비큐스틱, 육포 등 경품 증정

이영규 도드람양돈농협 조합장 축사 및 시구로 경기 막 올려

13일 ‘2018~2019 도드람 V-리그’ 개막전을 보기 위해 인천 계양체육관을 찾은 배구 팬들이 도드람 푸드트럭에서 도드람한돈을 시식하고 있다.

(시사매거진=김정현 기자)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이영규)이 13일 인천 계양체육관에서 열린‘2018~2019 도드람 V-리그’ 개막전을 기념하여 푸드트럭 운영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2018~2019 도드람 V-리그’는 도드람이 한국배구연맹(KOVO)과 타이틀 스폰서 협약을 맺은 이후 맞는 두 번째 시즌이다. 이번 시즌은 지난해 우승팀인 인천 대한항공 점보스와 준우승팀 천안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의 경기를 시작으로 6개월 간 이어진다.

도드람은 경기 시작 전 3시간 동안 푸드트럭을 운영하며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신선하고 안전한 도드람한돈 삼겹살, 목심 구이와 신제품 함박스테이크를 무료 제공했다.

또한, 관람객들이 직접 배구공으로 서브나 스파이크를 날려 목표를 달성하는 ‘나는야 도드람 배구왕’과 퀴즈, 절대음감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도드람리얼비비큐스틱, 육포 등 경품을 증정했다.

그 밖에도 도드람은 자사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도드람몰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회원가입을 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도드람몰 상품권, 배송비 무료쿠폰 등을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편, 이날 오후 2시에 이영규 도드람양돈농협 조합장의 축사 및 시구로 대한항공과 현대캐피탈의 경기가 막을 올렸다. 도드람은 경기 중 전광판을 통해 도드람한돈 페이스북 이벤트, 브랜드 퀴즈를 진행하며 관람객들의 흥을 한층 더 돋웠다.

도드람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배구팬들에게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도드람은 대한민국 프로배구의 발전과 V-리그 흥행을 위해 힘쓰고 지속적으로 배구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정현 기자  ksm950080@gmail.com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