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무선물걸레청소기 브랜드 ‘경성오토비스’가 10월 가을을 맞아 대청소를 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무선물걸레청소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 BIG이벤트’를 갖는다.

이번 가을맞이 쿠폰 BIG이벤트는 오토비스 공식홈페이지에서 ‘오토비스 쓱싹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신규회원, 기존회원 할 거 없이 2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KAC-7시리즈 구매시 2만원 상당의 청소포 기본형(일회용청소포 2팩+일회용청소포 전용 패드 1벌)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오토맙 구매시에는 일회용청소포 패드 1벌(2장)과 일회용청소포 2팩(40매)를 추가로 받아볼 수 있으며, 고급형 극세사 패드 4벌의 경우 28,800원, 찌든때 패드 4벌의 경우 35,200원, 고급형 극세사 패드와 찌든때 패드 각각 2벌의 경우 30,400원, 극세사 패드 실속형 패키지의 경우 19,2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가을맞이 오토비스 쓱싹패키지로 구성된 오토비스 신제품 ‘오토맙’은 오토비스만의 강력한 엔진과 파워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기존 제품 대비 소음을 최소한으로 줄이고, 새로운 라운드 헤드 디자인의 블랙&화이트 컬러로 시크한 느낌을 표현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물분사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바닥청소가 끝날 때까지 패드를 촉촉하게 유지시키며 LED 조명기능으로 어두운 곳, 구석진 곳의 작은 먼지까지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오토비스 관계자는 “가을맞이 대청소 필수 아이템인 오토비스 무선물걸레청소기가 센스 있는 청소 제품으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선물걸레청소기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편리하고 즐거운 청소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토비스는 ‘가을맞이 쿠폰 BIG이벤트’ 기간 동안 페이스북을 통하여 커피 기프트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페이스북 ‘오토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