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쇼핑몰 시아르더에서 오는 10월 10일부터 10월 31일까지 3주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압슬리퍼 구매수량에 따라 핫팩, 수면양말, 3D 마사지기 등이 증정되는 사은품 지급 이벤트이다.

지압슬리퍼는 남녀노소 건강에 관심이 있다면 한번쯤 이용하기 적합한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발은 마사지하면 체온이 상승하게 되고, 이로 인해 혈액순환과 면역력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내분비계의 기능을 촉진해 자율신경계가 안정되면서 스트레스 해소에도 일조할 수 있고, 뇌와 신경에 자극을 줌으로써 호르몬 분비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있다.

혈액순환이 개선되는 과정에서 혈액 속의 영양분이 근육과 골격, 관절 등에 보다 수월하게 공급되기 때문에 해당 부위의 상태 개선에도 일부 도움이 될 수 있다. 때문에 지압슬리퍼를 착용하고 있다면 걸을 때마다 발의 각 부위를 지압해줌으로써, 일상에서 건강관리를 하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시아르더 이 대표는 "방송에서 유명연예인들이 꾸준히 자사 제품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면서, 이슈가 되고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7년 뿐만 아니라 2018년 한해에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벤트의 뜻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지압슬리퍼를 대표하는 업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피력하며, "비슷하게 생긴 지압슬리퍼가 많지만 업체마다 퀄리티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좋은 물품을 얻고자 한다면 좋은 업체를 선정하는것이 가장 중요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시아르더에서 판매하는 시아르더 지압슬리퍼는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