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겨울방학을 맞아 스카이에듀, 이투스, 메가스터디 등 입시교육 업체들이 윈터스쿨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입시교육전문 남양주 스카이에듀 기숙학원은 12/30(일) 2019 윈터스쿨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5주간 진행되는 이번 윈터스쿨에서는 학년별로 최적화된 학습법을 제공할 예정이다. 과목별로 특화된 학습법뿐만 아니라 수험생이 분명한 진로∙진학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학생부 분석, 입시지도 수업과 1대1 컨설팅도 제공한다. 학생 개개인의 특성에 맞춘 성적대별 선택∙이동 수업은 남양주 스카이에듀 기숙학원만의 특징이다.

지난해 2018 윈터스쿨을 수료한 한 학생은 자신의 수기에서 “스카이에듀에서 앞으로 공부해 나갈 방향을 알게 되었고, 이대로 2년만 열심히 한다면 목표대학에 진학할 수 있을 것 같다.” 면서, “기회가 된다면 내년에도 또 오고 싶다.” 고 회상했다.

남양주 스카이에듀 기숙학원의 2019 윈터스쿨은 10/27(토)까지 선착순으로 마감하며, 선착순 50명에게는 수업료 20% 특별 장학 혜택을 제공된다.

한편, 남양주 스카이에듀 기숙학원의 2019 윈터스쿨에서는 특성화된 9가지 관리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수학 집중 학습을 통해 수학의 자신감을 심어주는 수확행(數確幸) 학습 프로그램 ▲그날 배운 내용을 정리해 스스로를 점검하는 Daily Report ▲단기 고득점 방법론에 기초한 과목별 Summary Note ▲학과와 생활을 돌보는 Double 담임제 ▲과목별 선생님과 1:1로 만나는 질의응답 시스템 ▲매주 진행되는 주말 TEST ▲ 실전 진학지도 ▲수료 후에도 수강 가능한 SKYEDU 온라인 인강 제공 ▲5주간 학습 상황을 확인 할 수 있도록 SKY Report를 집으로 발송한다.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 정용관 총원장은 “겨울방학 학습에 대해 고민이 많을 수험생들을 위해 윈터스쿨 겨울캠프를 기획하게 됐다.” 며 “많은 학생들이 이번 윈터스쿨에 관심을 가지는 만큼 조기 마감에 유의하여 빠르게 문의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2019 스카이에듀 윈터스쿨 겨울캠프에 대한 자세한 커리큘럼과 장학혜택 이벤트 등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카이에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