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프레스티지고릴라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럭셔리 항공, 호텔 리뷰 콘텐츠 미디어 프레스티지고릴라에서 마카오 5성급 호텔 윈팰리스가 이용 후기 리뷰 결과 최고 등급인 P등급(M: Monkey, C: CHimpanzee, O: Orangutan, G:Gorilla, P: Prestige Gorilla)점수를 받아 호평을 얻고 있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프레스티지고릴라는 취재에 기반한 항공, 호텔 리뷰 및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미디어 플랫폼으로 소속 에디터가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 및 영상 콘텐츠를 중심으로 솔직하고 객관적인 항공·호텔 전문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이다.

윈팰리스 호텔을 이용한 프레스티지고릴라 에디터에 따르면 “객실, 욕실, 조식 등 호텔 라이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들에서 만족도가 높다”고 했다.

최근 마카오 전문 여행사로 알려진 ‘마카오잭’에서도 일찌감치 고객 여행 일정에 윈팰리스호텔 뿐만 아니라 베네시안, 엠지엠, 쉐라톤그랜드와 같은 최고급 호텔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마카오잭 관계자는 “마카오 여행을 계획하는 많은 분들은 마카오 내 5성급 호텔 중 특히 윈팰리스호텔을 선호한다”며 “윈팰리스호텔에서만 즐길 수 있는 무료 분수쇼와 케이블카인 스카이캡 이용과 윈팰리스 특유의 감성이 있는 호텔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이유”라고 설명했다.

마카오 윈팰리스호텔에 대한 리뷰 정보는 프레스티지고릴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마카오 여행 관련 자세한 상담은 마카오잭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