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이 오는 10월 한달 동안 ‘뭉치면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드림셀파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뭉치면할인’ 이벤트이다.타사와 차별화된 고품질의 컨설팅 서비스 제공만을 목표로 삼아 지난 3년동안 폭발적인 성장한 드림셀파가 2018년도에도 논문컨설팅의 대표브랜드로 우뚝 선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기획한 이벤트이다.

이벤트 대상은 10월 한달동안 드림셀파에 방문하여 면담한 고객중 석박사 논문컨설팅 계약 고객이며, 뭉치면 할인 이벤트를 통해 방문면담을 한 고객들은 대학원생 동기나 선후배와 함께 컨설팅 계약시 10만원 추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여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드림셀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되어 있으며 이벤트 관련문의는 드림셀파 논문컨설팅 대표번호로 받고 있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은 서울대, 고려대, 카이스트 및 해외대 출신의 우수 지도박사진을 구축하고 지도박사 워크숍 개최, 우수 지도박사 선발 제도 등을 통하여 각 컨설턴트들의 컨설팅 품질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그 결과 사회과학 분야, 인문학 분야, 예술분야, 의학 분야 등 각 분야에서 고객만족도가 높은 우수 지도박사진을 안정적으로 확보하여 논문컨설팅 업계의 선도 기업으로 자리 매김하였다.

드림셀파는 우수한 지도박사진의 논문 작성에 대한 노하우를 나누고 연구생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하여 각 분야 연구생들에게 논문컨설팅 1:1 맞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드림셀파는 논문컨설팅의 선도 기업으로서 여의도 본사 외에도 교육의 메카인 강남지사, 충청권(대전지사), 호남권(광주지사), 영남권(대구지사) 및 부산지사 등 국내 논문컨설팅 업체 최초로 6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학교를 대상으로 논문에 관한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그동안 사람들이 논문에 대해서 가지고 있던 두려움과 어려움들을 타파하여 큰 사회적인 공헌이 되고 있다.

그동안 많은 컨설팅 업체들이 서울권을 중심으로 지방의 연구자들과 대학원생들이 도움을 받지 못했던 것에서 벗어나 충청권(대전지사), 호남권(광주지사), 영남권(대구지사) 및 부산지사 등 많은 지사에서도 여의도 본사와 동일한 서비스와 우수한 박사진을 보유함으로서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들을 충족시키고 있다.

이런 많은 지사와 네트워크가 가능했던 이유는 그동안 여의도 본사를 중심으로 하여 논문 통과율 98%, 서비스 만족도 97%이라는 높은 수치와 매 분기 30%를 상회하는 성장률, 체계적인 논문지도체계와 1:1 고객 맞춤형 학습성향 분석을 통해 탄탄한 기반을 마련했기 때문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