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아시아의 작은 유럽이자 동양의 라스베이거스인 마카오는 유럽과 아시아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유럽풍의 건축물과 동양의 분위기를 풍기는 다양한 명소를 한번에 볼 수 있다. 마카오 야경은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이며 매캐니즈 요리가 발달하여 미식가들까지 사로잡고 있어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마카오 방문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헨리 펜트하우스’의 VIP서비스가 연일 화제다.

사진_헨리펜트하우스

초호화 마카오민박으로 손꼽히는 헨리펜트하우스는 고객감동을 목표로 VIP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입국에서부터 출국까지 전 스텝이 일정을 함께 하며 자체 최고급 세단 bmw7 알파드 차량의 무료 픽업 샌딩 서비스, 항공권 발권 예약, 맛집 투어, 쇼핑부터 관광에 걸친 모든 사항 무료 가이드 서비스, 식사 무료제공 및 한식서비스, 24시간 통역 가이드 등 일체를 제공한다.

업체는 10년 간 노하우를 모두 쏟아낸 1:1 전문 맞춤형 케어를 제공함으로써 최고의 컨디션으로 마카오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를 하고 있는 마카오민박으로 유명하며 특히 초행길 마카오 방문객들에게 만족도가 높다.

룸 컨디션도 최상인 헨리펜트하우스는 MGM 카지노 건물 원센트럴 타워팰리스에 위치하여 최고의 전망과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며 객실 내 LED 스마트 TV를 보유하여 한국 방송도 시청이 가능하다. 최고급 수영장, 헬스클럽, 마작룸, 와인바, 가라오케 등의 5성급 호텔 못지 않은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관계자는 “마카오 여행에서 필요한 모든 부분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VIP서비스 및 VIP투어를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님들의 만족도가 좋아 재방문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대부분”이라며 “특히 초행길이라면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므로 저희의 초호화 1:1 케어를 통해 행운이 가득한 마카오여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업체의 VIP서비스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