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가을 이사철을 맞았지만 떨어질 줄 모르는 서울 아파트값은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젊은세대들을 곤란하게 하고 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내집마련의 꿈을 이루기 위해 서울을 벗어나 도심 인근으로 주거지를 옮기고 있다.

답답한 도시에서 쾌적하고 여유로운 주거생활을 누리고자 하는 삶의 가치를 중시하는 주거 트렌드와 함께 도심지와 가깝고 각종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타운하우스가 내 집 마련의 새로운 대안으로 제시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여 '풀빌라 더시크릿'을 공급하며 [2018 제12회 국가지속가능경영 대상]에서 ‘건설 부문’ 대상을 수상한 클라이드홈즈가 실속형 타운하우스 ‘에어스텐스-설악’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가평군 설악면 위곡리에 위치한 '에어스텐스-설악'은 전체부지 1만4,900㎡에 총 38세대 규모로써 3층 다락방(25㎡), 서비스 발코니, 전망 루프탑, 야외 데크 등 다양한 서비스 공간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실사용 면적이 전용면적 2배 가량으로 넓고 여유롭다.

'에어스텐스-설악'은 서울~양양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 강남에서 설악IC까지 30분밖에 걸리지 않고 설악IC에서 '에어스텐스-설악'까지 10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어 서울 출·퇴근이 용이하며, 국도75호선 설악~청평구간과 가평대교도 개통되어 인접지역 이동도 편리한 장점이 있다. 단지 주변에 프리스턴밸리, 마이다스밸리, 아난티클럽 외 신설 골프장 4개소 등 총 7개 골프장이 들어서 있으며, 신선봉 산책로, 유명산, 중미산, 호명산이 있어 골프, 등산, 산악자전거, 패러글라이딩, 스키 등의 다양한 레포츠를 통해 건강한 에코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에어스텐스'가 위치한 가평은 국제수준의 교육과 의료 환경을 비롯해 부족함 없는 금융, 쇼핑환경은 물론 곳곳에 위치한 레저휴양 시설과 서울에서 30분만에 도착할 수 있는 수도권 동북부 교통의 중심지로 주거특권을 가진 지역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와 함께 글로벌 수준의 교육환경과 선진화된 교육방식의 시스템을 갖춘 청심국제중·고등학교와 설악 중·고등학교, 미원초등학교, 설악도서관 등 우수한 교육환경과 미원초 병설유치원, 청심유치원 등 우수한 학군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단지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에는 청심국제병원, 농·축협, 우체국, 하나로마트 등 생활인프라도 잘 구축되어 있다.

또한 에어스텐스는 대단지 아파트가 갖춘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게스트하우스, 북카페, 통합관리실 등)과 단지내 도로폭을 6m로 넉넉히 확보하고 녹지 비율을 높여 아파트의 편의성과 단독주택의 자연친화성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강점으로 평가받는다.

클라이드홈즈 관계자는 "입지적인 장점으로 자연친화적이고 쾌적한 삶을 영위하면서도 도심과 가까이 위치해 각종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젊은 세대들의 문의가 특히 집중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홍보관 위치는 송파구 석촌호수로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