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고객 중심의 기업, 자빈라이프‘가 지난 17일 2018 대한민국 탑리더스 대상 시상식에서 사회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탑리더스 대상은 대한민국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정치, 경제, 문화 등 분야별 리더를 선정하는 상으로 경제적, 기술적 성과와 공헌도, 역량 등을 기준으로 경영자들의 업적을 세부적으로 평가해 수여된다.

이날 자빈라이프는 의전전문가로 구성 된 차별화 된 후불식 장례토털 서비스로 오랜 기간 현장경험과 고객감동 실현으로 탑리더스 대상에서 높이 평가받아 사회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자빈라이프 고성준 대표는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 자빈라이프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더 큰 고객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고객만족이라는 단일 목표를 바탕으로 헌신하는 자세로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 중심의 기업이 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자빈라이프는 장례토털서비스에서 저비용 고품질의 서비스 조건을 갖추고 있다는 평이다.

한편 탑리더스 대상은 대한뉴스신문과 탑리더스대상 조직위원회가 공동 주최하고 대한뉴스, 코리아뉴스 등의 언론사에서 주관해 지자체 의원 및 단체장과 분야별 교수 및 전문가로 구성 된 선정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진행됐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