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아침, 짙은 감성으로 채워줄 구윤회만의 독보적 보이스!

▲ ‘나도 엄마야’ OST Part.4 커버 (제공: SBS)

(시사매거진=김정현 기자)2017년 최고의 역주행 신화의 주인공 구윤회가 배우 이인혜, 알렉스 주연의 SBS 아침드라마 ‘나도 엄마야’ OST에 합류한다.

모든 비밀이 절정을 향해 달려가는 뜨거운 SBS 아침 드라마 ‘나도 엄마야’(극본 이근영 연출 배태섭)’의 OST Part. 4 ‘다시 되돌릴 수 있다면’이 금일 17일(월)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나도 엄마야’ OST Part.4 ‘다시 되돌릴 수 있다면’은 지난해 최고의 역주행을 기록한 마크툽 프로젝트 ‘Marry Me’의 목소리 주인공 구윤회가 참여해 가을 감성을 한껏 담은 매력적인 보이스로, 절정으로 치닫는 드라마의 전개와 맞물려 더욱 깊은 감정을 전한다.

특히 구윤회는 최정주 음악감독과 프로듀서, 제작사인 KDM 등 모두에게 손꼽히며 가창 섭외에 공을 드린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하게 한다.

 ‘다시 되돌릴 수 있다면’의 작사와 작곡, 편곡에는 김소은, 송재림 주연 SBS 드라마 ‘우리 갑순이’에 참여했던 프로듀싱팅 플레이사운드의 구희상 프로듀서와 클래프크루(CLEF CREW) March 그리고 신진창작자를 지원하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우수크리에이터 발굴 지원 사업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는 전수진이 작사에 의기투합하여 완성도를 높혔다.

갈수록 긴장감과 극적 전개가 계속되는 SBS 아침 드라마 ‘나도 엄마야’는 특히 발매되는 OST 타이틀마다 높은 완성도와 남다른 매력을 가진 가창자 라인업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이번 신곡 역시 주목받고 있다.

한편, SBS 아침 드라마 ‘나도 엄마야’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8시 40분에 방영되며, 구윤회가 부른 ‘다시 되돌릴 수 있다면’은 금일 17일(월)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