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가 지난 5월부터 운영중인 현대백화점 울산 동구점 팝업스토어에서 추석 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휴테크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는 프리미엄 라인 ‘카이(KAI)’ 브랜드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그 중 음파진동 모듈이 탑재된 최고사양 모델 카이 SLS9의 현장 반응이 가장 뜨거운 가운데, 최근 출시된 카이 LS7도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카이 LS7에는 플래그십 모델 카이 SLS9의 첨단 사양인 HBLS140 기술이 동일하게 탑재됐다. HBLS(Hutech Body Leveling System)은 휴테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신체 레벨링 시스템으로, 카이 SLS9과 카이 LS7은 총 140단계로 정밀하게 신체를 스캔하여, 놓치는 부위 없이 신체 부위 별 특징에 최적화된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한다.

한편,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카이 SLS9을 구매할 경우, 39개월 무상 AS는 물론 북유럽 스타일의 발 마사지기를 증정한다. 이 외의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고객은 최소 12개월에서 최장 39개월의 무상 AS와 휴테크 눈 마사지기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휴테크 관계자는 “여유 있는 문화생활의 일환으로, 현대백화점에서 쇼핑 중인 고객님들께 차원이 다른 휴식을 선사해드릴 것”이라며, “앞으로도 현대백화점 고객님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휴테크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울산 동구점 4층에 위치했으며, 제품 체험은 물론 구매 및 렌탈 관련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 영업시간 및 휴무일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