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회계사/세무사를 준비하는 대학생에게 필요한 모든 것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KG에듀원은 공무원, 교원임용, 회계∙세무사, 평생교육, HRD, IT정보보안, 네트워크, 시스템, 자바, 데이터베이스, 코딩 등 직업능력개발 교육의 통합을 이룬 종합 교육기업이다.

KG에듀원 회계사/세무사 자격증 전문학원 '패스원 미래경영'은 2019 공인회계사/세무사 인강 전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대학생 PASS’를 오픈했다.

취업난이 심각해지고, 정년보장, 전문직 등의 이유로 공인회계사/세무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이 증가함에 따라 이번 미래경영의 ‘대학생 PASS’가 빠른 합격을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해당 PASS를 구매하면 6개월동안 공인회계사/세무사 인강 전 강좌, 전 강사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대학생임을 인증하면 구매 시 5만원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배송비 3장 쿠폰 ▲토익+입문강의 1개월 무료제공 ▲모바일 무료수강(6개월 수강 후) ▲학원 종합반 20만원 할인쿠폰 ▲0원 PASS 10만원 할인 ▲온라인 종합반 30% 할인쿠폰 ▲ 온라인 단과 30% 할인쿠폰 ▲전국모의고사 무료 응시권 등의 다양한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패스원 미래경영 관계자는 "공인회계사/세무사 최종 합격자들을 분석한 결과 대학재학중임 수험생들이 회계사 합격비율이 5년 평균 62.9%, 세무사 20대 합격자 비율이 51.1%로 대학생들이 빠르고 확실하게 준비해 합격할 있도록 대학생PASS를 출시했다”며 “패스원 미래경영은 앞으로도 대학생 준비생들에게 합리적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대학생PASS’ 관련 자세한 내용은 패스원 미래경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