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인기 안마의자 카이, 하이마트 ‘MD 강력 추천 추석선물 특집’ 기획전 참여

다양한 사은품 증정과 무이자 할부 등 구매 혜택 제공

[휴테크 카이]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가 지난 1일부터 하이마트 전국 매장에서 진행 중인 'MD 강력 추천 추석 선물 특집'에서 인기 제품 <카이>가 '부모님이 좋아하실 효도선물 50선'에 선정되었다고 전했다.

휴테크 카이는 인체 요추 라인을 따라 밀착감 있는 마사지가 가능한 하이퍼 S프레임, 손맛을 최대한 구현한 고탄성 실리콘 마사지볼, 총 107개의 에어셀과 듀얼에어펌프, 17개의 밸브로 조절되는 공기압 마사지 기술이 조화롭게 구현되어 동사 프리미엄 라인업 최다 판매를 기록한 제품이다.

금번 하이마트 안마의자 프로모션에서 휴테크의 인기 제품인 ‘카이’ 안마의자 구매 고객에게 안마의자 전용 러그와 소모품 3종(방석 보조 패드, 등 패드, 다리&발 커버)을 무료로 증정하며 사은품으로는 약 20만원 상당의 눈 마사지기가 준비되어 있다.

한편, 휴테크는 다양한 구매 혜택는 물론, 최장 36개월 무이자 할부는 물론, 특정 카드사 고객의 경우 캐시백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휴테크 제품 입점 하이마트 매장 등 자세한 내용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