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_집닥)

[시사매거진=홍의현 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집닥은 현대리바트의 리바트키친과 프로모션을 통해 주방공사를 포함한 인테리어 고객 대상으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주방가구는 수백 번의 검증 과정을 거친 제품으로 보통 1,000만원이 넘는 고가 제품에만 사용되는 EO등급의 18mm 목재가 사용된다. 이벤트 기간 내 리바이트치킨 제품으로 공사를 진행하는 고객은 실제 판매 가격보다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으로 정가 6만 원 상당의 주방 사다리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집닥 홈페이지 내 이벤트 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콜라보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집닥은 지난 7월 월 거래액 100억 원을 돌파하며 관련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집닥 최선준 사업운영본부 부대표는 "최근 내부에서 분석한 자료를 기반으로 하여 부분 시공 영역을 확대해 왔으며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눈높이 맞는 집닥만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대기업과의 콜라보를 통해 특화된 사업부문을 강화하며 지속적인 데이터 분석과 고객만족도 조사 등을 통해 현재의 부분시공 부문 및 관련 신사업부문을 확장해 나가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도입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집닥은 최근 금융지원(KEB하나은행, 피플펀드, 웰컴저축은행), 이사(Oho), 입주 청소(한경희 홈케어), 보안(ADT캡스), 항균·탈취 시공(이엔케이) 등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도록 관련 기업과 폭넓은 업무 제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