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에서 9월 6일 오전 10시부터 9월 7일 오전 10시까지 아론 스넬 컬러트리트먼트 염색약을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단 하루 진행한다.

저자극염색약, 셀프염색약으로 주목 받으며 각종 네이버 순위 1위, 각종 마켓에서 판매량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저자극 셀프염색약인 아론샵의 스넬 컬러트리트먼트 염색약을 구매하면 모발 관리를 위한 미용실샴푸, 약산성샴푸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이다.

아론샵은 3년 연속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고객 만족 중심의 경영으로 소비자 불만족시 100% 환불 제도를 운영하며 끊임 없이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다. 때문에 부담 없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한 만큼 셀프염색을 생각중인 소비자라면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확인해 보는 것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달팽이 점액성분의 효과로 회복력을 극대화하여 출시 이후 저자극, 저손상 염색약으로 주목 받으며 많은 염색약추천, 새치염색약추천과 함께 수년간 판매량이 급증하여 아론 스넬 컬러트리트먼트 염색약은 현재 각종 사이트 염색약 선호도 1위에 랭크되어 있다.

 아론 셀프염색약인 스넬염색약은 달팽이 점액의 천연복합물질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와 모발에 자극과 손상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달팽이의 끈끈한 점액인 뮤신 성분은 수분 손실을 막아 달팽이 몸을 항상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놀라운 회복력을 갖고 있다. 이 성분을 염색약에 적용, 그 효과를 극대화 함으로써 잡티 및 탄력 저하를 빠르게 케어하고 본래의 건강한 두피와 모발로 회복할 수 있는 회복력을 극대화 했다’ 고 아론샵 관계자는 전했다.

미용실전문 브랜드 아론샵은 미용실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하게 분석, 빅데이터 기반으로 제품을 개발하여 검증된 제품으로 온라인 시장에 진출, 현재 미용실 전문 브랜드로 독보적인 위치에 올랐다.

미용실전문 브랜드샵 아론샵은 산성샴푸를 기본으로 두피샴푸, 지성샴푸, 탈모예방샴푸, 쿨샴푸 등 각종 기능성샴푸, 미용실샴푸를 소용량, 대용량 샴푸 등 용량별로 구성하여 제공하고 있다. 또한 헤어트리트먼트, 아르간오일, 헤어에센스, 헤어앰플 등 케어 제품과 함께 셀프염색약, 컬러트리트먼트, 셀프파마약, 셀프매직약, 다운펌약 등 각종 시술 제품을 자세한 사용, 관리 방법과 함께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남자스프레이, 헤어스프레이, 남자왁스추천 헤어왁스 등 스타일링 제품고 티타늄 고데기, 매직기, 헤어캡 등 전자 제품, 그리고 미용가위세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추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아론샵은 약산성샴푸를 기반으로 두피샴푸, 탈모예방샴푸, 지성샴푸 등 각종 기능성 샴푸를 제공하고 있으며 헤어트리트먼트, 아르간오일, 헤어앰플, 헤어에센스 등의 케어 제품, 그리고 미용실염색약, 스넬염색약, 천연염색약, 헤나염색약, 새치머리염색을 위한 새치염색약 등 셀프염색약추천 제품과 셀프파마약, 셀프매직약 과 같은 각종 시술 제품 또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헤어왁스, 헤어스프레이 등 스타일링 제품, 그리고 고데기, 매직기, 전기헤어캡 등의 전자기기까지 제공하여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