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의 새로운 유닛, 소녀시대-Oh!GG(소녀시대-오!지지)로 타이틀곡 ‘몰랐니’로 컴백한다. 이번 유닛에선 태연,써니,효연,유리,윤아 5명의 멤버로 활동하게 된다.

사진=소녀시대 공식SNS

소녀시대-Oh!GG는 오는 9월 5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싱글 ‘몰랐니 (Lil’ Touch)’를 공개하며, 태연, 써니,효연,유리,윤아가 참여한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 곡 ‘몰랐니 (Lil’ Touch)’와 ‘쉼표 (Fermata)’ 등 상반된 매력의 신곡 2곡이 수록된다.

특히, 유닛명 소녀시대-Oh!GG는 감탄사 Oh!와 소녀시대의 영문약자인 GG가 결합한 형태로, 멤버들의 여러 조합으로 보여줄 수 있는 다채로운 스타일의 음악과 매력을 선보여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키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빈틈없이 야무지다’는 뜻의 표준어 ‘오지다’를 연상시키는 재미있는 발음을 가진 이름으로, 멤버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탄생했다.

또한 소녀시대는 발표하는 곡마다 히트를 기록해 전 세계에 걸그룹 열풍을 일으킨 소녀시대의 색다른 면모를 만날 수 있음은 물론, 솔로 가수, 연기자, MC, DJ 등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인정받으며 활약하고 있는 멤버들의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 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싱글은 소장을 원하는 팬들을 위해 키노 앨범을 특별 제작하여 28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 되 소녀시대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