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일부터 30일까지 카오코 팝업스토어 진행 - 카오코 코코넛오일ㆍ알로에베라 등 다양한 바디케어 제품 판매

[시사매거진=한소정 기자] 태국의 국민 바디케어 브랜드 카오코 탈라이푸 공식 수입사 ㈜리얼라이즈컴퍼니(대표 김정대)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소공점) 지하 1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카오코 탈라이푸 팝업 스토어는 한국과 태국의 수교 60주년을 기념하여 열리는 태국 물산전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주한태국대사관 상무공사관의 공식 초청을 받아 참가하게 됐다.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을 주제로 한 이번 팝업 스토어는 카오코 노니샴푸, 천연바디워시, 100% 에센셜오일 등 각 제품의 주 원료 성분 별로 인테리어를 구성하여 소비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천연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이번 팝업 스토어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품 이벤트 및 SNS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타이셀렉트 인증 레스토랑 4곳도 카오코 팝업 스토어 근처에 위치하여 소비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3월 한국 공식 런칭 이래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카오코 탈라이푸는 이번 롯데백화점 팝업 스토어 진행을 비롯하여, 오는 29일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AK&홍대점 입점 등 2018년 하반기에도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늘려갈 계획임을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