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의 인기 안마의자 루씨르

[시사매거진=김민건 기자]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는 오늘 저녁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롯데홈쇼핑 모바일 방송을 통해 자사 인기 안마의자 루씨르를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휴테크 안마의자 루씨르는 샴페인 골드와 조화를 이루며 우아함이 돋보이는 화이트, 매혹적인 브론즈 골드와 깊이감을 표현한 블랙 컬러 2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루씨르는 L프레임과 S프레임이 모두 내장되어 머리부터 엉덩이까지 빈틈 없는 마사지를 구현하며 최대 76.5도까지 조절이 가능한 틸팅 유닛으로 종아리는 물론 무릎까지 마사지가 가능하다.

휴테크 관계자는 “루씨르는 남성과 여성 별 신체 차이를 반영한 ‘간편모드’ 자동프로그램이 있어 특히 중·장년층의 아버님과 어머님들께서 좋아하시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루씨르의 남성 간편안마는 목과 어깨, 허리 위주의 강력한 마사지를, 여성 간편안마는 등과 허리, 엉덩이 위주의 부드러운 마사지를 제공한다.

한편, 휴테크는 금일 롯데홈쇼핑 모바일 방송을 통해 루씨르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한정하여 일시불 결제 시 20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롯데카드로 결제할 경우 7% 청구 할인이 가능하다.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이용하는 고객도 롯데카드로 결제 시 동일한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휴테크는 방송 중 선착순 30명을 추첨하여 자사 눈마사지기를 증정한다.

롯데홈쇼핑 모바일 방송은 롯데홈쇼핑 홈페이지에 방문하거나 롯데홈쇼핑 어플을 다운 받아 시청할 수 있다. 특히 어플을 이용할 경우, 실시간 채팅을 통해 궁금한 점을 문의할 수 있으며 모바일 바로 구매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