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7일 방송 예정인 MBC에프리원 비디오스타 ‘납량특집! 갑을병정-하하하 패밀리가 떴다’에는 하하와 별 부부가 출연한다. 하하, 별 부부의 '무한도전' 이후 첫 토크쇼 출연이기에 기대되고 있다.

사진=MBC에브리원'비디오스타' 예고편 캡쳐

함께 출연한 별, 스컬, 지조는 사장 하하를 아낌없이 칭찬하며 애사심을 드러내며 하하&스컬로 6년째 활동 중인 스컬은 “회사 계약서가 없다. 오로지 하하의 매력에 빠져서 지금까지 함께 일하고 있다.”고 밝히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하지만 스컬은 하하 몰래 클럽을 갔다가 받은 장문의 문자 내용을 공개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하하는 가장이 된 이후 아버지의 마음을 이해하게 되었다며 가장의 무게에 대한 심경을 토로한다. 별은 요즘 부쩍 지쳐 보이는 하하를 위로하는 자신만의 특급무기로 애교댄스를 펼친다. 별은 남편 하하의 마음을 사로잡은 애교댄스를 즉석에서 선보이며 부부애를 과시한다.

또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별이 꺼낸 드림이의 아빠 사랑 이야기에 남편 하하는 처음 듣는 이야기라고 놀라며 눈시울을 붉혔고 결국 폭풍 눈물을 쏟아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별과 하하의 깨소금 넘치는 이야기는 7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