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점은 가리고 장점은 더욱 빛나게! 원피스코디 주목

이미지=LOOKBOOK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여름패션은 더운 만큼 옷차림도 가벼워진다. 특히 여성들의 여름코디는 무더운 여름날씨에 잘 어울리는 원피스만한 패션아이템은 없을 것 이다. 이러한 원피스도 컨셉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이 존재한다.

가장 기본적인 원피스인 A라인 원피스부터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러플장식원피스, 여름패션과 잘 어울리는 시원한 오프숄더원피스, 여성의 섹시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는 V넥원피스,U넥원피스 그 외 롱 원피스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원피스가 여름패션아이템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미지=LOOKBOOK

원피스의 또 하나의 장점은 단점은 커버하며 장점은 부각할 수 있다는 것이다.

러플장식 원피스의 경우는 소매와 밑단에 있는 풍성한 러플 장식으로 통통한 팔뚝과 허벅지를 커버해주면서 여성스러움은 더욱 부각할 수 있으며 A라인 원피스의 경우는 좀 더 허리를 얇아 보이게 하는 효과와 더불어 숨겨진 뱃살도 감춰줄 수 있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무릅 위로 올라오는 A라인 원피스를 선택한다면 키가 커 보이는 효과까지 볼 수 있다. 통통한 하체가 고민이라면 롱원피스로 청순한 여성의 느낌과 함께 통통한 하체까지 커버할 수 있다.

이렇듯 다양한 스타일의 여름원피스는 올여름 인기몰이는 식지 않을 전망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