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테인먼트
‘창사영’의 노하우를 모두 담았다 '대한민국 장사 천재들'대한민국 No1. 창업·사업·영업 커뮤니티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8.07.30 09:38
  • 댓글 0
  • 글씨키우기
  • 메일보내기

[시사매거진=김민수 기자] 이 책의 저자 차돈호 대표는 2007년 네이버에 창업, 사업, 영업 커뮤니티인 ‘창·사·영’ 카페를 개설하여 현재 창업과 관련하여 대한민국에서 NO.1 카페로 성장시킨 장본인으로서, 그 자신이 이미 직장생활을 하면서 탁월한 영업 실적을 쌓은 바 있다.

신한생명 법인영업 특판팀에서 근무할 당시에는 3년간 한 번도 1등을 놓친 적이 없었고, 그 다음해에 프리드라이프에 스카우트 되어 프리드라이프 2006년도 연도대상식에서 그 해의 신인상을 수여하는 등 영업에 있어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했다.

‘창사영’ 카페는 그동안 장사와 창업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창업 교육을 실시해 오고 있으며, 활발한 상호 커뮤니케이션, 인적 네트워크 제공 등을 통해 수많은 대박 사례들을 배출하였다.

이 책은 10여년 이상 ‘창사영’ 카페를 이끌어온 차돈호 대표가 그동안 창사영을 통해 성공한 사람들의 사례를 중심으로 장사 천재들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책으로 그 어느 책에서도 얻을 수 없는 창업 성공의 비책을 싣고 있다. 특히 이 책은 실현불가능한 뜬구름 잡기식이 아닌, 소액으로도 얼마든지 대박의 꿈을 이룰 수 있는 현실적인 방법들을 총망라하고 있다. 골목상권부터 전국을 대상으로 하는 사업까지 실제 저자가 만났던 사람들의 생생한 인터뷰가 독자들의 막힌 가슴에 번뜩이는 혜안을 선사한다. 대박의 비결은 바로 내 가까이에, 이미 내 손에 있다는 사실을 깨달을 것이기 때문이다.

독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사례를 중심으로 창업 준비부터 창업자가 가져야 할 마인드, 경영 노하우 등을 조목조목 정리하여 이 한 권의 책이면 그동안 잠못 이루며 고민했던 문제들이 실타래처럼 풀리는 기적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또한 탁월한 능력을 타고 난 사람들의 이야기가 아닌, 보통의 사람들과 동일한 선상에서 출발하여 지금은 성공과 부를 일군 사람들의 이야기라서 적극적인 독자라면 손만 뻗으면 잡히는 바로 자신의 대박 이야기가 될 수 있을 것이다.

김민수 기자  dikigirl200@sisamagazine.co.kr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