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터 없이 수위를 넘나는 솔직과감한 32가지 19금 이야기 퍼레이드

[시사매거진=김민수 기자] 팟캐스트 인기 순위 1~50위권에는 컬투, 송은이, 김숙 등 연예인들이나 김어준, 김용민 등 저명인사들의 방송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일반인 패널들로 구성된 솔직 발칙한 성인방송 〈원나잇 스탠드〉는 독보적으로 성인 카테고리 1위의 자리를 7년간 지켜오고 있으며, 누적 청취 횟수는 3,000만 회에 달한다.

이 방송의 주 청취자는 20~30대 여성이다. 자발적 신청을 통해 출연하는 패널 및 게스트 역시 여성 비율이 더욱 높다. 즉,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남성들의 음담패설에 그치지 않고 왜곡된 성문화를 바로잡는 데 기여하는 방송이라 할 수 있다.

이 책은 〈원나잇 스탠드〉의 MC이자 7년간 프로그램을 이끌어온 저자가 지금까지 방송에 출연한 남녀 패널들을 통해 생생하게 축적한 성, 연애, 사랑에 대한 노하우를 담고 있다. 단순히 이론만이 아니라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테크닉 등을 필터 없이 담고 있어 성을 이해하는 데 올바른 시각을 제공한다.

《원나잇 스탠드》의 저자인 MC제이의 팟캐스트 〈원나잇 스탠드〉는 7년간 성인 분야 1위, 누적 청취 횟수 3,000만의 자리를 지켜오고 있는 인기 성인 방송이다. 저자는 방송을 진행하며 얻은 성에 대한 노하우와 밀도 있는 철학을 담아낸 이 책을 통해 ‘올바른 섹스’를 경험하지 못한 이들부터 ‘평범한 섹스’를 뛰어넘고자 하는 모두를 위해 제대로 된 성을 이야기하고자 한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쉽게 입에 올릴 수 없었던 ‘원나잇 스탠드’란 단어를 지금은 친구 간의 대화, 혹은 SNL 같은 방송을 통해서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보았으며, 많은 이들이 경험해 봤다고 솔직하게 이야기할 만큼 우리 사회가 이미 성에 꽤 개방되어 있는 것이 사실이다. 그럼에도 이 용어에 대해 여전히 거부감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섹스는 곧 사랑하는 사람 사이에서만 허용된다는 생각 때문이다.

가속화되어 가는 오픈된 성문화 속에서 즐겁고도 건전한(?) 성을 즐기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할까? 남녀의 몸에 대한 지식부터 시작하여 섹스를 하는 동안 필요한 서로에 대한 배려심, 섹스를 더욱 즐겁고 오래 즐기기 위한 테크닉, 우리가 남몰래 지닌 섹스 판타지까지……. 이 책에서는 우리가 알고 싶었지만 아무도 알려주지 않던 성에 대한 궁금증을 해학과 위트로 풀어내고 있다.

가끔은 우리를 가두어놓는 세상의 허울과 옷을 당당하게 벗어던지고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솔직하게 침대로 뛰어드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