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사를 하고 있는 조경태 의원

[시사매거진=김민건 기자] “대한민국의 정치를 위해 여러분이 한 알의 밀알이 되어 주십시오. 이제 대한민국은 수구 기득권이 아닌 진정한 보수를 원하고 있습니다. 저도 보수의 진정한 가치를 세우기 위해 여러분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자유한국당 조경태 국회의원은 21일 오전 크린정치포럼 발기인대회에 참석하여 “대한민국의 올바른 정치를 위해 여러분이 나서 주십시오. 잘한 것은 잘했다고 칭찬하고, 못한 것은 못했다고 올바르게 질책하는 포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크린정치포럼 발기인대회에는 크린정치포럼 김경화 회장, 문종탁 자유한국당 송파병 당협위원장, 김형대 강남구의원, 이문재 송파구의원, 이하식 송파구의원 등을 비롯하여 깨끗한 정치를 지향하는 회원 80여 명이 함께했다.

인사말을 하고 있는 크린정치포럼 김경화 회장

크린정치포럼 김경화 회장은 “앞으로 여러분들과 함께 대한민국의 보수가 온전한 모습으로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올바른 보수를 지향하며, 깨끗한 정치를 표방하는 모든 분들이 회원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외연을 확대하고, 포럼의 발전을 위해 조경태 국회의원님과 함께 더욱 노력하겠습니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크린정치포럼 기념사진

또한 회원들이 정치 현안에 대해 질문하는 시간에는 북한 석탄의 수입에 대한 질책도 있었는데, 조경태 국회의원은 “열심히 노력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좋게 봐 주시길 바란다”며 “더욱 분발하겠다”고 강조했다.

크린정치포럼은 발기인대회를 시작으로 앞으로 회원 모집과 지역 본부 설립 등의 외연을 확대하고 포럼 출범식을 국회에서 가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