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불당 아리스타팰리스 오피스텔(원룸,투룸) 분양현장 구경하는집오픈! 8월 입주임박!
상태바
천안 불당 아리스타팰리스 오피스텔(원룸,투룸) 분양현장 구경하는집오픈! 8월 입주임박!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8.07.2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산업단지 주변 지역은 부동산시장에서 불황을 쉽게 타지 않는 아이템으로 통한다. 산업단지가 자리잡은 곳은 수도권에 비해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는데다 풍부한 임대수요를 확보하고 있고, 몸만 들어가면 살 수 있는 오피스텔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지방 산업단지 인근 오피스텔 수익률은 지역 평균을 상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천안공업단지, 천안산업단지, 천안유통단지 등과 인접한 ‘불당아리스타팰리스’ (2018년 8월 입주 예정)는 높은 임대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천안 불당 아리스타팰리스는 상명대, 단국대, 호서대, 백석대, 선문대 등 대학교와 천안시청, 천안종합운동장, 충남천안교육지원청, 충남북부상공회의소, 근로복지공단 천안지사 등 관공서가 인근에 위치해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한다. 또한, 천안산업단지, 아산탕정디스플레이시티1, 아산탕정디스플레이시티2 등 약 7만여명의 근로자를 배후로 두고 있다.

교통망도 좋다. 사업지에서 KTX 천안아산역이 가까워 빠르게 접근 할 수 있고, KTX 천안아산역을 이용하면 서울과 약 30분, 대전과는 약 20분 내외로 이동할 수 있다. 지하철 1호선 아산역을 이용하면 주변뿐 아니라 서울, 수도권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더욱이 왕복 10차선의 번영로가 단지와 바로 접해있고, 단지 전면에 버스정류장이 위치해 지역 내 이동도 수월하다. 이외에도 중심상업지역과도 인접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며 3km 거리 내에 갤러리아 백화점과 이마트, 홈플러스, CGV 등 다양한 쇼핑 문화시설들이 밀집해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최근 아리스타팰리스는 파트너스자산관리(주)와 제휴하여, 임대료 10년(최대) 보장제를 시행하고 파트너스자산관리(주)의 분야별 전문가를 통해 임대관리 위탁영업 업무 또한 진행하고 있다. 임대관리 위탁영업이란 계약자 소유의 물건에 대하여 임대 보증기간 동안의 임대 보증금, 임대료, 관리비의 수령 및 수금 관리, 지출 관리, 임차인 물색 및 선정, 시설관리업체의 선정, 관리규약의 제정, 관리인의 선정, 임대차계약 작성 및 체결 등 대리인으로서 대행하는 임대관련 업무 일체를 말한다.

천안 불당 아리스타팰리스 분양 관계자는 “기존의 배후수요와 임대료 10년 보장제로 투자의 안정성과 수익률이 극대화되어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신다고 분양을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천안 불당 아리스타 팰리스는 지하 5층 ~ 지상 15층, 전용면적 20~42㎡의 총 728실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20㎡ 252실, 23㎡ 462실, 42㎡ 14실의 소형원룸 위주로 공급되며, 원룸형과 투룸형 두 가지 타입을 제공한다.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483 불당 아리스타 팰리스 홍보관 위치하며입주는 2018년 8월 예정으로 현장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현재 각 타입별 구경하는집을 관람할수있어서 사람들의 방문이 많아졌고, 본인이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을하고 관람하는 사람들도 많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