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덴마크 청각전문기업 와이덱스보청기 한국지사는 7월 31일까지 ‘엄지척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와이덱스보청기 엄지척 여름 이벤트’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음질의 와이덱스보청기와 난청인들이 가장 어렵게 느끼는 TV 청취를 더 쉽고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히 편리한 TV시청을 위해 TV의 음원을 보청기로 직접 들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무선 전용연결 장치인 티비덱스(TV-DEX)와 와이덱스보청기 패키지 결합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여 보청기 착용이 필요한 분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가져다 준다.

와이덱스 한국지사 황일환 대표는 "60년 넘게 보청기를 연구개발해 온 덴마크 와이덱스보청기는 보청기 고유의 자연스러운 음질뿐만아니라 무선 악세서리를 통한 청취상황에 따른 편의기능 활용으로 더욱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청취가 가능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탁월한 성능의 와이덱스보청기를 경험하시고 만족하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행사관련 문의는 전국 70여곳 와이덱스 전문지사 어디에서나 가능하며 방문시 무료청력테스트와 난청상담뿐만 아니라 방문 상담고객 전원에게 난청인들이 꼭 알아야 할 정보들이 있는 ‘생활 속 난청 가이드’ 소책자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구매시 최대 24개월 장기무이자 할부 서비스 혜택을 추가로 제공과 청각장애 복지카드 소지자에게는 보청기 구입시 최대 131만원의 보청기 정부보조금을 환급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한다.

전국 와이덱스보청기 전문지사의 가까운 위치 및 정보는 모바일과 PC로 와이덱스보청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