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큰 사랑으로 카시트 품절, 사은 할인 예약판매 진행

영국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조이’
5성급 카시트로 유명한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조이’가 고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스테이지스 카시트 全컬러가 품절되었다. 그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는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인 예약판매 진행 사실을 밝혔다.
품절된 상품은 지난해 7월 국내에 첫 선을 보였고 이후 전국의 많은 고객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던 가운데, 지난 4월 ‘소비자가 뽑은 201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이루었다. 이어 몇 차례를 걸쳐 방송된 홈쇼핑에서는 모든 수량이 ‘완판’되는 등 소비자에게 두터운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조이브랜드 담당자는 “제품에 뜨거운 관심과 열렬한 애정을 보여준 고객님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고자 사은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고 전한다. 행사 제품으로는 조이의 대표 카시트 ‘스테이지스’와 ‘프리미엄 카시트 스테이지스LX’ 로, 소비자들은 이번 감사 행사를 통해 정가보다 무려 36%나 할인된 금액으로 인기 상품을 만나 볼 수 있게 되었다. 본 행사는 에이원베이비 쇼핑몰을 포함한 대형 온라인 쇼핑몰 CJ오쇼핑,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신세계몰에서 예약판매가 실시되는 한편,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용 커튼형 햇빛가리개가 제공된다.
영국 5성급 안전 카시트인 조이 스테이지스 카시트는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조이만의 고강도 프레임 기술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신생아부터 18kg(만 4세)까지 후방장착이 가능해 충돌 시 머리와 목을 더욱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안전기능은 까다로운 유럽안전인증과 TRL측면충돌테스트에 안정적으로 통과하였다. 또 어깨벨트와 헤트레스트가 일체형 구조로 되어 있어 어깨벨트의 원터치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여 경제성까지 두루 갖추며 내 아이에게 최고만을 선물해주고 싶은 부모라면 찾을 수 밖에 없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최고의 디자인 어워드 ‘2012 레드닷’에서 특별상을 수상한 스테이지스 카시트는 올해 패션계를 강타한 비비드 컬러를 사용하여 스타일리시한 고객들에게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브랜드 담당자는 좋은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 다양한 이벤트 진행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을 약속한다.
이번 기회를 통해 저렴하게 할인된 가격으로 당신의 아이에게 편안함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