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론산 산줄기에 둘러싸여 아늑하고 운치있는 스파

㈜리솜리조트는 지난 8월1일 충북 제천에 위치한 리솜포레스트의 포레스트 야외스파를 오픈했다.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인피니티풀 형태로, 대형 노천스파 주변을 둘러싼 포레스트 전망이 일품이다. 한방 이벤트 스파 3개와 수영이 가능한 대형 노천스파를 갖추었으며, 주론산 산줄기에 둘러싸여 있어 아늑하고 운치 있는 물놀이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이로써 올 1월 오픈한 실내 스파 및 키즈 아쿠아플레이존과 함께 더욱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됐다.

 
야외스파가 위치한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 힐링스파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슬라이드, 물바가지, 물총놀이를 갖춘 워터플레이존도 있지만 조용하게 스파를 즐기고 싶은 성인들을 위한 전용 스파존을 구분하여 쾌적하게 힐링스파를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

사상체질 진단해 주는 스파프로그램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9가지 테마로 약 30여 가지  힐링프로그램을 지향하는 해브나인 힐링스파는 여느 호텔 못지 않은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색다른 프로그램을 갖췄다.

아쿠아힐링, 뷰티힐링, 키즈힐링, 무브먼트힐링, 한방 힐링 등 편안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스타일의 힐링스파를 선보이는데, 특히 물에너지 스파, 사상체질 스파에서 제안하는 스파이용법을 미리 숙지하고 이용하면 체험 후 즉시 달라진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물에너지 스파는 3개의 탕을 각각 차례대로 3분, 2분, 1분씩 입욕 후 15분 휴식, 사우나 코스로 진행되며 짧은 시간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켜 많은 땀을 배출, 한층 개운하고 가벼워진 몸을 느낄 수 있어 중장년층에게 인기다.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 힐링스파는 2,500명을 동시수용 할 수 있고, 쾌적한 이용을 위해 입장인원을 제한한다. 이용요금은 성수기 기준 성인 4만 8천원, 4세~초등학생까지 소인요금이 3만 6천원이다.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까지다.

한편, 리솜리조트는 안면도 리솜오션캐슬, 덕산 스파캐슬과 함께 제천 리솜포레스트의 힐링스파를 통해 럭셔리 스파리조트의 모델을 또 한번 업그레이드 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리솜리조트 리솜포레스트 이용문의 T. 043.649.6000)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