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평택시 남부생활권인 모산영신지구 내에 3,798세대 규모의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가 분양 중이다.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7층, 41개동, 2개 블록에 총 3,798세대로 구성된다. 이 가운데 전용면적 59㎡~106㎡ 881가구가 우선 일반 분양되고 있다. 

평택 남부지역은 지제역세권에 해당되며 평택시청, 수원지방법원평택지원, 평택교육지원청은 물론 평택역, 평택공용버스터미널과 가깝고 미군기지 이전 등의 호재를 바탕으로 복합업무 및 국제상업기능 지역에 해당된다. 

또한 삼성전자 고덕산업단지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약 15만명의 고용창출 효과가 기대되고 있고 인근 진위산업단지에 LG전자가 60조원을 들여 생산시설을 증설하고 있다. 게다가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는 모산영신지구 내 위치하는 장점과 함께 칠괴산단과 평택산단 2개 산업단지와도 인접하고 있으며 평택 미군기지 이전까지 더해져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고 있다.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는 동삭초, 세교중, 비전고 등이 인접하고 있고 단지 바로 앞에 모산초(2020년 예정)가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단지 내에는 어린이집 3곳, 유치원 1곳이 조성될 예정이다.

2016년 12월 개통된 수서발 SRT(하루 20회, 상하행 각 10회)와 1호선이 지나는 지제역과 가까워 서울과 수도권은 물론 호남 경부선 진입이 용이하며, 단지에서 약 200m 거리에 축구장 30개 규모의 모산골평화공원(예정) 조성되면 휴게, 운동, 편의 및 조경시설을 통해 걸어서 즐기는 공원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생활 편의성도 좋다. 이마트, 뉴코아아울렛, 가로수길 센트럴돔, 평택세무서, 평택남부문화예술회관, 평택성모병원 등이 가깝게 위치하고 있다.

현재 사전예약 후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홍보관 내 모델하우스 유니트 관람이 가능하며, 방문 예약 특별혜택 사은품을 증정한다.

주택홍보관이 개관 중으로 모델하우스를 방문예약 시 일반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홍보관 위치와 무료주차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