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갱년기 극복, 호로파종자 특허원료 '다이나업' 출시!

㈜미애부의 신제품 '다이나업(DynaUP)'

[시사매거진=김민수 기자] ㈜미애부가 신제품 ‘다이나업(DynaUP)’을 오는 7월 20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다이나업은 남성의 갱년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 개별인정원료인 ‘호로파종자 등 추출복합물(특허: 제 10-1579845 호)’이 주원료로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해당 특허원료는 남성호르몬 증가, 지구력 및 근력 증가, 체지방 및 혈중지질감소, 정자수 및 정자운동성 증가를 통해 남성갱년기 증상인 무기력증과 활력/근력저하, 체지방량 증가, 피로감 및 스트레스 증가를 개선하고 예방한다.

보통 갱년기라고 하면 폐경이후 여성에게만 나타나는 증상으로 많이들 알고 있지만 남성도 남성호르몬 부족으로 갱년기 증상이 나타난다. 남성의 대표적인 갱년기 증상으로는 만성피로, 소화장애, 관절통, 복부비만, 발기력 감소, 성기능 저하, 우울감과 불안감 등등 육체적은 물론 정신적, 성적인 문제로 나타날 수 있다. 물론 여성과 달리 서서히 진행되므로 변화를 느끼지 못하고, 노화로 인한 증상으로 치부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최근 들어 많은 이들이 건강관리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짐에 따라 자연스레 남성갱년기 증상에 대한 인식이 변화하며, 이를 개선하고자 하는 남성들이 증가하고 있다.

하여 이번 ‘다이나업(DynaUP)’의 출시를 앞두고 많은 중년의 남성고객들을 비롯해 많은 고객들로부터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