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앨범 6집 ’YOU KNOW ME’ 가수 골드 매력 총 발산!!

6집 싱글앨범으로 돌아온 가수 골드

[시사매거진=김민수 기자] G랩과 노래를 넘나들던 가수 골드(GOLD)가 음원과 뮤비로 무장한 6번째 싱글앨범 'You Know Me'로 돌아왔다. 

2013년도 첫 솔로 앨범을 시작으로 꾸준하게 미디엄템포의 싱글앨범을 발표해 오던 GOLD(골드)가 전혀 색다른 느낌의 신나고 강렬한 Moombahton/hiphop장르를 들고 1년만에 돌아왔다. 허스키하고 강렬한 랩과 함께 시원하고 맑은Voice의 후렴구노래까지 GOLD(골드)의 중독성있는 음색의 INTRO가 계속해서 반복돼 다이나믹 함을 선사한다.

특히 골드는 모든 앨범 작사에 참여해왔다는 골드는 이번 앨범 역시 작사에 참여하였고, ‘GOLD’라 함은 빛이 나고 값지게 생각하는 존재이고, 누구든지 소중한 ‘GOLD’같은 존재가 될 수 있다. 자신감을 갖고 언제나 ‘GOLD’처럼 멋지게 당당하게 살아가자 라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가사에 GOLD를 넣었다고 전했다.

또한 YOU KNOW ME곡은 가사에서 “지오엘디”를 스마트 노래방 에브리싱 어플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명칭을 가사에 삽입하여 나만의 곡을 만들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과 모임자리에서 명칭을 사용해서 부른다면 분위기도 더욱 좋아 질 것 같아 “G O L D”를 넣었으며, 골드라는 닉네임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 “아직 저를 잘 모르시는 분들께 골드를 더 알리고 싶은 것도 있었다.라고 했다.

가수 골드는 KBS 드라마 “싱글파파는  열애중” OST “울지마” “엄마가 뿔났다.” “그대뿐이죠”  MBC 수목 미니시리즈‘나도꽃’ ost ‘hey flower’  피쳐링, 영화 반창꼬ost '쌍쌍쌍'등 다양한 OST 에 싱어로 참여, 2009년부터는 ‘게리골드스미스’ 라는 혼성그룹에서 홍일점 골드로 활동하였고, 2013년 래퍼로서 첫 디지털 솔로앨범 ‘Shinny Day’ 이후 꾸준히 디지털 싱글 앨범작업을 해온 결과 6집 싱글 YOU KNOW ME를 2018년 7월 3일 낮 12시에 음원이 오픈 된다.

6집 싱글앨범으로 돌아온 가수 골드

금번에 총 디렉터를 맡아준 RYU-K는 1집 싱글앨범‘Shinny day'의 프로듀서이자 작사가 였고 5년만에 그녀와 호흡을 맞추며 6집 싱글앨범 ’YOU KNOW ME' 의 총 디렉터을 맡아 작곡과 편곡 믹싱까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혔다.하며, 6집 싱글앨범 뮤직비디오가 데뷔 이후 첫 솔로로 뮤직비디오라고 전했는데 현 프리스타일 타운 뮤직비디오는 최원규(One.K)감독이 연출하였다.

이번 6번째 싱글앨범 ‘YOU KNOW ME’ 곡이 좀더 대중들에게 힘이 되는 음악이 됐으면 좋겠다는 GOLD(골드)는 노력이 아닌 신력으로 여러분들 곁에 다가가고 싶다고 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