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김민수 기자] 최근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의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인테리어 또는 리모델링 분야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친환경소재의 자재들, 폭넓은 다양한 디자인 등 소비자들의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디자인 초이스가 가능한 점 또한 이점으로 꼽을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욕실 인테리어의 관심이 급부상함에 따라 관심을 가지는 이들이 늘고 있다.

과거에는 욕실이라 하면 배변의 공간, 세면의 공간으로 크게 2가지의 목적으로 사용되는 공간이었지만, 현대인들의 욕실은 하이퀄리티의 제품들은 물론, 디자인, 실용성 등을 따져 설계를 하는 추세이다.

최근 인천, 부평, 청라, 산동 등 욕실 리모델링 업계에서 활발한 활동과 두드러진 성과를 내고 있는 욕실리모델링 업체 노을욕실은 본사 자체 직영 시공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1:1 견적상담, 공사, A/S까지 논스톱으로 설계를 해주는 종합 욕실 리모델링 업체이다. 빠르게 변하는 흐름에 맞춰 젊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는 업체이기도 하다.

또한, 노을욕실은 욕실 리모델링 뿐만 아니라 베란다 타일, 주방 벽면 타일, 현관 타일 등 타일 시공 역시 전문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이다. 최신 트렌드에 맞는 스타일의 디자인 또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바탕으로 실용성과 디자인까지 고객만족을 우선으로 하여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노을욕실은 업체를 통해 시공을 한 소비자에게 기존 유리코너선반을 강화유리 블랙코너 선반으로 무료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며, 욕실 내부 간접등 설치 및 양변기에 무소음 뎀퍼가 장착된 슬로우다운 인서트 고급양변기시트를 설치해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세일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