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김민수 기자] 뇌인지 기반 과외식 학원 PK대치스마트에듀는 지난 3일(일) 문정동 러빙뱅크에서 전국 분원장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과외식 개별 맞춤지도 시스템 및 학습관리 운영 향상을 위한 '2018년 전국 분원장 워크샵'을 개최했다.

2017년 대전 워크샵을 시작으로 올해 두 번째로 열린 이번 워크샵은 미래교육 디자이너 그룹 김귀식 대표와 (주)엠스트 박재범 대표의 축사를 시작으로 뇌인지 학습과 학습관리 등에 대한 전문가들의 강연으로 진행되었다.

10시간 가까이 진행된 이날 워크샵에서 PK대치스마트에듀 박은영 대표원장과 박주경 교육이사는 뇌인지 기반의 효율적인 수학· 영어 학습을 위한 시스템에 대해 오전 강연을 펼쳤다. 이어 오후 강연을 맡은 학생부종합전형 비교과 관리 전문가 이호성 멘토링 센터장과 MLST 학습전략검사 저자 박동혁 교수는 각각 '학생부종합전형 관리교육'과 '청소년 학습관리 시스템'을 주제로 강연했다.

이날 워크샵에 참석한 PK대치스마트에듀 전국 분원장들은 실무공유 세션을 통해 학원운영 및 학생 학습관리 실무 사례를 공유하며, 뇌인지 기반 과외식 개별 맞춤지도 학원에 대한 비전을 재확인했다. 또한, 이들은 지속적인 학습관리 연구와 체계적인 학원운영을 통해 빠르게 변해가는 교육시장을 선도해 나아갈 것을 다짐했다

PK대치스마트에듀 박용철 대표는 인사말에서 "학생 개개인의 학습 역량을 극대화 시키는 과외식 개별 맞춤지도 시스템은 학령인구 감소로 어려워만 가는 학원시장에서 원장님들이 생존할 수 있는 유일한 교육방식"이라며 "PK대치스마트에듀 학원의 과외식 개별맞춤지도 시스템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각 분원장들이 적극 앞장서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PK대치스마트에듀 잠실본원은 전국 분원을 대상으로 '나눔, 협력, 발전'이라는 슬로건으로 분원장들의 공감 속에 매년 6월 워크샵을 개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