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들면서 배우는 재봉틀의 기법과 디자인 노하우!

[시사매거진=이선영 기자] 단 한 벌로도 멋진 코디가 가능한 여성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must have item), 원피스! <재봉틀로 쉽게 만드는 원피스 스타일 북>은 원피스의 8가지 기본 스타일과 그 스타일을 응용하여 만든 24가지 디자인의 손쉽게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풍부한 일러스트와 상세한 패턴 설명을 따라가다 보면, 누구나 쉽게 자신만의 원피스를 만들 수 있다.

다른 옷들과 매치하기 편하고 자신만의 개성도 잘 표현할 수 있는 단품 패션 아이템! <재봉틀로 쉽게 만드는 블라우스, 스커트 & 팬츠 스타일 북>은 블라우스, 스커트, 팬츠의 12가지 기본 스타일과 그 스타일을 응용하여 만든 새로운 디자인의 손쉽게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어, 이제 막 홈패션을 시작한 초보자와 패션 공부를 하는 사람들을 위한 실전 지침서로 활용될 수 있다.

<재봉틀로 쉽게 만드는 아우터 & 탑 스타일 북>에서는 쉽게 만들 수 있는 재킷, 코트, 베스트, 케이프의 6가지 기본 스타일과 그 스타일을 응용하여 만든 18가지 디자인을 일러스트와 기본 패턴을 사용해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24점의 아우터와 탑은 소재만 바꿔도 봄부터 겨울까지 계절을 느끼면서 다양한 패션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재봉틀로 쉽게 만드는 아우터 & 탑 스타일 북>은 쉽게 만들 수 있는 재킷, 코트, 베스트, 케이프의 6가지 기본 스타일과 그 스타일을 응용하여 만든 18가지 디자인을 일러스트와 기본 패턴을 사용해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24점의 아우터와 탑은 소재만 바꿔도 봄부터 겨울까지 계절을 느끼면서 다양한 패션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S·M·ML·L 사이즈별 실물 패턴 수록

<재봉틀로 쉽게 만드는 100 의상 패턴 대백과>는 실용적이면서도 간단히 만들 수 있는 100점의 원피스, 블라우스, 스커트, 팬츠, 아우터, 탑, 웨딩&컬러 드레스를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또한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기본 스타일마다 S, M, ML, L 사이즈의 실물 크기 패턴을 제공한다. 각 디자인의 일러스트와 함께 소개된 패턴 응용 방법을 실물  패턴에 적용하면 누구나 원하는 디자인의 원피스, 블라우스, 스커트, 팬츠, 아우터와 탑, 웨딩&컬러 드레스를 마음껏 만들 수 있다.

체형 단점을 커버하며 라인을 살려주는 디자인 & 노하우

<재봉틀로 쉽게 만드는 100 의상 패턴 대백과> 하나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체형의 단점을 커버하여 입은 사람이 아름답게 보이는 디자인, 옷감의 소재와 색, 무늬에 따라 다양해지는 스타일, 각 스타일에 어울리는 옷감 등 실제로 옷을 만들거나 스타일링에 필요한 다양한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