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메이커스코리아, 뷰티산업과 블록체인 융합 국회 간담회에서 표창장 수상

(시사매거진=주성진 기자) 딜메이커스코리아(대표 임정빈)는 지난 25일 국회의원회관 제6간담회실에서 바른미래당 김수민의원실과 세계뷰티화장품협회(회장 장인수)가 공동 주최 및 블록체인매거진(발행인 김길수주관으로 개최된 블록체인과 뷰티의 만남’ 간담회에서 블록체인 산업 우수 공로자로 선정되어 국회4차산업혁명 특별위원회 홍의락 국회의원 표창장과 표창패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블록체인 및 가상화폐 베스트셀러인 돈의 미래, 비트코인은 혁명인가 반란인가 저자면서 딜메이커스코리아를 경영하는 임정빈 대표는 ‘블록체인인공지능사물인터넷의 융,복합으로 다가올 미래의 기조 연설을 시작으로 참석자간 질의응답을 통해 뷰티화장품업계의 4차산업혁명 대응방안을 논의했다.

 

행사를 주최한 세계화장품협회 장인수 회장은 모두 발언을 통해 “협회 차원에서 블록체인의 개념을 적극 활용한 P2P인터넷 쇼핑몰을 조만간 오픈해 회원사 화장품과 뷰티관련 제품을 해외 회원들에게 직접 구매 연동시켜 생산자와 소비자가 윈윈하는 새로운 유통채널을 정착시키겠다고 말하며 기대를 당부했다.

 

이어 국제모델협회 안병천 이사장은 축사를 통해 “올해 11월경 중국에서 세계뷰티화장품협회와 공동으로 아시아탑모델선발대회를 개최하며 미용대회와 박람회패션쇼 등이 융복합한 새로운 차원의 국제 대규모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