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게 발리며, 내 피부에 잘 맞는 자외선 완벽 차단 선스틱! 파워풀엑스, 컬러픽 선스틱 출시
상태바
가볍게 발리며, 내 피부에 잘 맞는 자외선 완벽 차단 선스틱! 파워풀엑스, 컬러픽 선스틱 출시
  • 김홍일 기자
  • 승인 2018.05.28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김홍일 기자] 박찬호 크림으로 잘 알려진 스포츠크림 브랜드 ‘파워풀엑스(구 플렉스파워)’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점점 높아지는 자외선을 완벽하게 막아주면서도, 깔끔하고 가벼운 사용감이 뛰어난 ‘컬러픽 선스틱’을 출시했다.

파워풀엑스의 ‘컬러픽 선스틱’은 SPF50+/PA++++로 자외선 차단효과가 뛰어나며, 가볍고 얇게 발리는 마무리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감에 따라, 바르면 산뜻한 느낌의 ‘마린픽 선스틱’과, 생기있고 건강한 느낌을 주는 ‘베리픽 선스틱’ 등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됐다.

‘마린픽 선스틱’은 수분을 끌어당기는 뛰어난 보습력과 수분을 한층 더 강화해주는 블루아가베 성분은 물론, 풍부한 천연 미네랄과 영양성분이 가득한 마린 밤부 등 깨끗한 바다에서 온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베리픽 선스틱’은 천연비타민C가 풍부해 멜라닌 색소 억제와 기미, 잡티 생성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아세로라 열매, 피부 노화를 억제하고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아사이열매,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과 미백에 효과적인 카카두플럼 등 다양한 자연의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이 뿐만 아니라 두 제품 모두 항산화와 항아토피 효과를 가진 산딸기잎, 발효콩, 들깨잎 추출물 등 5가지 특허성분이 들어있어 항염 및 알러지 반응 억제 효과가 우수하며, 에칠파라벤, 페녹시 에탄올 등 13가지 유해성분도 첨가되지 않았다. 뛰어난 성분을 바탕으로 자외선 차단지수 평가 및 피부 안전성 검사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할 때 뿐만 아니라 사용 후, 한번의 클렌저 사용으로도 피부에 잔여물이 남지 않고 깨끗하게 지워지는 ‘1차 세정력 효과’ 임상시험도 통과해, 세안 후 남게되는 피부 잔여물에 대한 걱정도 덜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플렉스파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파워풀엑스 ‘컬러픽 선스틱’은 소비자들의 제품 체험 기회를 늘리기 위해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판매망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현재는 파워풀엑스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할 수 있으며 앞으로 고속도로 휴게소, 마트, 백화점, 면세점, 핫트랙스 등으로 판매망을 확충해 나갈 계획이다.현재 플렉스파워는 가볍게 발라만 줘도 빠른 시간 내 온열효과를 내주는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소비자들의 구매의사를 결정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판단해 오프라인 판매망을 더욱 확장해 나가고 있다. 자사 온라인몰을 비롯해 고속도로 휴게소, 백화점, 마트, 면세점, 핫트랙스, 올리브영 등에서 플렉스파워 관련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