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김홍일 기자] 지난 5월 23일 국내 유일의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 교육기관 유미코리아아카데미 
한국 강남 본점이 확장이전을 하였다고 알렸다.

이번 유미코리아아카데미 확장이전은 반영구화장 교육업계 선두로써 교육생들에게 
최고의 시설과 전문적인 교육을 더욱 강화하고자 결정하였으며, 국내최대 100평 규모인 것으로 알려졌다.  

반영구아카데미 유미코리아는 주무부처 보건복지부 산하 사단법인 한국뷰티총연합회 정수정 회장이 직접 교육하며 , 3년 연속 반영구화장 최우수교육기관 선정 된 바 있다.

눈썹문신학원으로써 반영구화장의 올바른 교육을 정립하였으며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과 함께 국내 최초로 OSBS (One Stop Beauty System)을 개발 마스터책임교육은 물론 , 취업연계기회, 창업시 마케팅부터 세무까지 모든 교육을 하며 재수강률 0%를 기록 업계 신화를 쓰고 있다. 또한, 6개국이 공동개최하여 2000여명 이상이 참가하는 KIBE 국제뷰티기능대회를 4년 연속 주최 국내최다선수 참가, 최다 수상 하였고 오는 6월 9일 제9회 국제뷰티기능대회로 다시 한번 신화를 쓸 것으로 보인다.

유미코리아 정수정 원장은 ‘오랫동안 수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셔서 유미코리아가 이렇게 한국을 대표하는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 교육기관으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변치 않고 최고의 시설과 최고의 교육으로 최고의 전문가를 양성하며 뷰티문화업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치지 않고 노력할 것이다.’ 라며 전했다. 
 
최근 취업난과 동시에 창업아이템으로 반영구화장 분야가 떠오르면서 반영구화장배우기에 뜨거운 반응이다. 
하지만 반영구화장교육은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함에 따라 인증된 교육기관이 가장 중요하며 , 
졸업 후에도 지속적인 관리시스템이 갖추어져있는지 중요하다. 

유미코리아카데미는 6월 확장기념으로 수강료할인, 왁싱교육 속눈썹연장배우기 무료교육 ,재료세트선물 , 선착순 90만원 상당의 반영구화장 머신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유미코리아아카데미 홈페이지 또는 유선,방문상담을 통해서 문의 가능하다. 
 
< You美 Korea 정수정 대표원장 history >
- 前 -
아시아 성형병원그룹 My Like 한국반영구화장센터 설립 대표원장
Hong Kong You美 Korea beauty Clinic 대표원장

- 現 -
한국 You美 Korea 대표원장 
You美 Korea Beauty Clinic 동대문점, 잠실점 설립
국내 업계최초 중국법인 You美 Korea 광저우 직영점, 지난점 설립
You美 Korea 필리핀 마닐라점 설립
미국 주정부 라이센스 센터장 
사단법인 한국뷰티총연합회 회장
사단법인 한국뷰티문화진흥협회 회장
KIBE 국제뷰티기능대회 주최 및 대회장
국회 표창 다수 , 한국미용직원 평생교육원 교수 
신지식인 오피니언리더 선정 
아시아경제 TV 교육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선도기업 선정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