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LED UV램프로 해충퇴치하는 벌레, 모기퇴치기 스카이엠(SKY-M) 효과가 뛰어나
상태바
강력한 LED UV램프로 해충퇴치하는 벌레, 모기퇴치기 스카이엠(SKY-M) 효과가 뛰어나
  • 김홍일 기자
  • 승인 2018.05.2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김홍일 기자] 무더운 날씨에 늘어나는 벌레 모기,파리 각종 해충에 시달려 밤잠을 설치는 사람이 늘고 있다. 특히 모기는 지카바이러스,말라리아,뎅기열 등을 옮길 수 있으며 파리도 마찬가지로 각종 전염병균을 옮기기 때문에 필수로 퇴치해야할 해충이다.

아울러 따뜻한 날씨에 야외활동을 즐기는 이도 많아져 휴대가 간편한 모기퇴치기(벌레퇴치기)는 필수용품이 되어가고 있다.

이에 따라 최신기술이 접목된 해충퇴치기,벌레퇴치기,포충기를 찾는 이가 증가 하고 있다.

그 중 대표적으로 종합 해충퇴치 전문기업 ‘모기퇴치코리아’가 선보인 ‘스카이엠’은 352m(나노메터)의 LED UV램프 파장으로 각종 모기,파리,나방,날벌레를 유인하여 선풍기처럼 팬이 돌아 순식간에 각종 해충을 빨아들여 탈출방지장치가 되어 있는 특수 포집통에 갇혀 탈수되어 박멸한다. 또한 휴대가 간편하여 캠핑용,휴대용으로도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각종벌레(해충)들은 가정뿐만 아니라 위생이 필요한 요식업 및 해충이 특히 많이 발생하는 지방 농업지역에서는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판매처인 모기퇴치코리아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