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정보 전문기업 ‘유앤아이인베스트’ 5월 정기세미나 진행
상태바
주식정보 전문기업 ‘유앤아이인베스트’ 5월 정기세미나 진행
  • 김홍일 기자
  • 승인 2018.05.21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김홍일 기자] = 주식정보 전문기업 ‘유앤아이인베스트’에서 지난 19일 소액투자자를 위한 주식투자설명회를 개최,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주식투자설명회는 주식은 하고 싶은데 방법을 몰라 어려움을 느끼는 개인, 소액투자자들을 위해 개최한 설명회로, ‘유앤아이인베스트’만의 빅데이터 기반을 통해 2018년 하반기 관심종목 및 노하우 공개라는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유앤아이인베스트’ 관계자는 "강연을 할 때마다 수차례 강조하는 것 중 하나가 누구나 아는 종목과 인터넷에 검색만 하면 나오는 정보력으로 손해를 보는 것은 지극히 당연한 결과라는 것이다. 투기와 투자는 엄연히 다르다. 안타깝지만 투기가 아닌 투자가 하고 싶다면, 더해서 손실 리스크를 줄이고 꾸준한 수익을 보고 싶다면 최소한 종목 선정 시 기업의 재무제표를 기준으로 정확한 정보와 타이밍이 뒷받침 되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더 알찬 콘텐츠로 많은 사람들에게 신뢰 받을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 하겠다"라며 덧붙였다.

한편, ‘유앤아이인베스트’에서는 현재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3일 무료체험’과 ‘한발빠른증권정보’를 무료로 체험 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무료체험 신청 및 기타 자세한 문의는 ‘유앤아이인베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