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 확보부터 실전 광고 비법까지 잠재고객을 사로잡는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모든 것!

[시사매거진=이선영 기자] 인스타그램 마케팅 시장이 커지고 있다.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인스타그램 마케팅 시장이 전년 대비 2배 성장했다고 한다. 사람들은 왜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주목하는 걸까? 인스타그램을 잘 활용하면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쉽게 홍보할 수 있고,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구축할 수 있다. 이 책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드는 방법과 프로필 구성, 콘셉트 구상, 포스팅 방법 등 바이럴 마케팅에 필요한 노하우를 꼼꼼히 설명해준다. SNS 전문가인 저자는 잠재고객과 효율적으로 접촉할 수 있는 방법부터 신규고객을 꾸준히 확보할 수 있는 비법까지 매출과 직결되는 노하우를 이 책 한 권에 담아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통해 시장을 주도하고,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아 보자!

인스타그램 마케팅, 나는 왜 잘 안 될까?

왜 내 인스타그램 계정은 수익성이 없을까?

해시태그는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 걸까?

업종별로 살펴보는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진수!

이 책은 교육, 패션·뷰티, 여행, 요식업, 피트니스까지 업종별로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성공사례들을 소개하고 어떤 비법이 숨어 있는지 쉽게 분석해준다. 시장의 특성에 따라 필요한 인스타그램 마케팅 노하우와 타깃 고객층 선별법, 해시태그 활용법, 포스팅 콘텐츠 기획 등 초보자들이 알기 어려운 정보들을 쏙쏙 집어냈다.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초보자부터 현직에서 뛰고 있는 소상공인까지 이 책만 잘 보고 따라한다면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통해 안정적으로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을 통해 인스타그램 마케팅으로 브랜드를 알린 기업의 숨겨진 전략과 소상공인들의 성공 노하우를 배워보자.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