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김홍일 기자] 올에듀넷이 부동산경매 등 부동산실무 관련 모든 강좌를 무한수강 할 수 있는 종합반 강의와 단과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에듀넷에 따르면 부동산실무는 다양한 노하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패키지, 단과 형태로 교육하는 부동산 전문 교육업체로 강남, 부산, 대구, 대전 경매학원 등 오프라인에서의 수강료를 절감하면서 온라인으로 구미에 맞는 다양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고 전했다.

박노성, 황종화, 문희명, 박철호, 안정일, 송충근 교수 등 초보와 중급이론, 심화를 구분하여 강의하며, 채널A 서민갑부, SBSCNBC 부동산스토리 등 다양한 방송출연 이력을 갖추거나 대학교 및 공공기관 기업체 출강, 실제 부동산 투자 고수 등이 다수 배치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대법원경매정보에 따르면 단독주택 경매의 20%는 지방 물건이며 특히 전원주택에 대한 고가 낙찰이 많이 이뤄지고 있다, 대법원 부동산경매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부동산법원경매는 여러 가지 면에서 많은 차익을 남길 수 있는 재테크 수단으로 오래전부터 알려져 있다.

이 같은 경매 방법을 알기 위해서는 임장, 명도소송 등 세부적인 노하우 사항을 알아야 하기 때문에 이에 대한 부분을 올에듀넷 부동산실무에서 강의하고 있다. 또한 대형 종합 부동산회사가 증가하는 추세로 전월세 거래량과 주택 매매량은 작년 하반기에 지역별 쏠림현상이 나타나는 등의 부가적인 정보 또한 알려주고 있다.

올에듀넷 부동산실무 김용하 과장은 “경매 진행에 있어 소액투자 또는 대규모투자를 할 때 주의점 등 부동산 경매공부를 하면서 놓치기 쉬운 부분들을 교육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하며, “양질의 강의를 학습자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게 경매강의 프리패스 상품 또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올에듀넷은 한국법학교육원으로부터 1997년에 최초 개설되어 이제 21주년을 맞았으며, 부동산실무 외에도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 부동산 관련을 전문으로 강의하며 토지경매, 아파트경매, 단독주택경매 등 다양한 분야별 세부적인 각론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무료 회원가입을 통해 맛보기로 제공되는 부동산실무 및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도 수강 가능하며, 올에듀넷 경매강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올에듀넷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