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김홍일 기자] MBC ‘생방송오늘저녁’에서 가정용 홈케어플라스마(플라즈마) 피부관리기를 통해 유아, 소아 아토피를 개선시키는 과정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19일 저녁 방송된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에서는 유아,소아 아토피로 고생했던 남매 사례자가 출연했다.

이 날 방송에 출연한 유아, 소아 어린이 아토피 사례자는 각 4살, 12살로 어린 시절부터 가려움증과 함께 진물이 날 정도로 아토피 증상이 심했다. 해당 유아, 소아 사례자 어머니는  자녀 아토피 개선을 위해 평소 식습관 개선과 삼림욕을 평소 즐기는 등 생활 속에서 아토피 증상을 개선했다고 밝혔다. 또한 아토피 개선책으로 플라스마(플라즈마) 피부관리를 하고 있다고 소개하며 어머니 역시 수시로 플라즈마 (플라스마) 관리를 통해 피부가 좋아졌다는 점을 밝혔다.

‘플라스마(플라즈마)’는가장 많은 에너지를 포함한 ‘제 4의물질’이다.‘플라스마’ 효능 연구에 따르면플라스마는 여드름과 아토피 피부의 원인이 되는 유해균에대한 살균 효과가 있다. 플라스마(플라즈마) 빛은 피부 친수성(親水性)을 높이고 피부에 침투해 아토피의 원인 중 하나로 알려진 ‘황색포도상구균’의 세포막을 파괴해 이를 사멸한다. 또한 플라스마(플라즈마)는 피부에 작용할 경우 콜라겐 생성촉진으로 인한 피부재생기능으로 여드름 흉터 개선에도 효과가 있어 실제 피부과에서도 여드름 및 여드름 흉터치료로 각광받고 있다.

이 날 방송을 통해 소개된 플라스마(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플라베네(PLABENE)는 하루 5분에서 10분 사용으로 피부 보습관리와 여드름 균 등 각종 균 살균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피부 타입에 맞게 1단 또는 2단으로 단계를 조절하여 사용한다. 스캔하듯 얼굴 전체에 골고루 닿게 사용하면 끝이다. 사용 후에는 평소 사용하는 기초 제품이나 세라 크림으로 마무리 한다.

플라스마(플라즈마) 홈케어 피부관리기 ‘플라베네’(PLABENE)는 아토피안심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준다는 인체적용시험 결과가 확인되었다.각질, 피지, 자극으로 인한 트러블케어와 모공 속 노폐물 세정력 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등 각종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한 홈케어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