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김홍일 기자] 벨톤보청기(성남모란점, 분당미금점)와 오티콘보청기(경기광주점)을 동시 운영중인 대표(이완수 청각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이벤트 보청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사랑하는 가족 및 부모님께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으로 인기모델 포낙, 오티콘, 스타키, 벨톤, 유니트론, 지멘스 시그니아, 와이덱스보청기 신제품 품목을 선정해 최대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본 행사는 오는 5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본 행사는 오는 5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메인이벤트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금액의 50% 할인을 적용. ▶추가적인 프로모션 이벤트로 충전형보청기 1+1 이벤트 진행, 하루 3시간만 충전해도 24시간 사용이 가능한 제품 출시기념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무상 A/S 기간 연장 이벤트, 기존 보청기 무상수리 A/S 보증 기간이 대부분 2년 적용이 되는데 트러스트 이상의 보청기 구매 고객에게는 무상 A/S 기간을 1년 더 연장을 해준다고 전했다.

특히 성남시 공식 수리 A/S센터로 지정 되어있어 보청기 무상점검 및 즉석수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수리가 가능한 브랜드는 스타키, 지멘스, 오티콘, 벨톤, 리사운드 보청기 등으로 가까운 이천, 용인, 수지, 신갈, 성남, 경기광주, 분당, 판교, 야탑, 서현 거주자에게는 당일수리를 서비스함으로써 편리성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청각장애 복지카드 소지자 에게는 보청기 구입시 최대 131만원의 국가 보청기보조금, 지원금을 환급 받을 수 있게 안내해주고 있다. 난청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가족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하실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 했다"며,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덧붙였다.

그 동안 가격이 부담돼 구매를 망설인 소비자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장 36개월 무이자로 구매가 가능하며, 아울러 벨톤보청기 성남모란점, 분당미금 센터는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보청기 렌탈 및 대여 서비도도 가능하다.

한편, 벨톤보청기는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 3년 수상한 바 있다. 이를 통해 기업 이미지에 신뢰를 더하고 있으며 소비자 품질만족도 고취에 힘쓰고 있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벨톤보청기 성남분당지사 대표전화 또는 가까운 대리점을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