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민 “어리석고 경솔한 제 행동에 대해 고개 숙여 사과”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의 차녀인 조현민 전무의 ‘갑질 의혹’이 제기되면서 구설수에 올랐다.(사진출처_뉴시스)

(시사매거진=신혜영 기자) 조현민(35) 대한항공 전무가 포털 실시간 검색 상위에 오르내리자 그녀에 대한 관심 뜨겁다.

12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조 전무는 지난달 대한항공의 광고대행을 맡고 있는 업체 직원들과의 회의에서 언성을 높이며 광고대행사 팀장 얼굴에 물을 뿌렸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했다.

이에 대한항공 측에서는 회의 중 언성이 높아진 것은 사실이지만 물이 든 컵을 얼굴에 뿌린 것이 아니라 회의실 바닥으로 던졌다며 소문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다.

이후 조 전무는 회의에 참석한 광고대행사 직원들에게 개별적으로 문자를 보내 당시 행동에 대해 사과를 했다고 대한항공 측은 설명했다.

조 전무는 이날 오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어리석고 경솔한 제 행동에 대해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언급한 뒤 “그 어떠한 상황에서도 해서는 안 될 행동을 보여 할 말이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회의에 참석했던 광고대행사 직원들에게 개별적으로 사과는 했지만 이미 엎질러진 물이었다”며 “광고에 대한 애착이 사람에 대한 배려와 존중을 넘어서면 안 되는데 제 감정을 관리 못한 큰 잘못”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