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능을 가능케 한 해인에너지 이수명 대표
상태바
불가능을 가능케 한 해인에너지 이수명 대표
  • 주성진 기자
  • 승인 2018.04.05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 초효율 에너지 모터에 성공한 해인에너지! 인류문명을 설계한다.
자체 모터 기술을 설명하는 해인에너지 이수명 대표

(시사매거진 240호 / 주성진 기자) 우리는 일을 하다 포기 할 때 불가능하다라 말한다 하지만 모두가 불가능 하다고 할 때 집념과 끈기로 끝을 본 불가능을 넘은 기업 해인에너지 이수명 대표 그에게서 다가올 미래에 대해 들어보았다.

전 세계 가장 큰 고민 에너지와 환경에 대해

오늘날 지구촌 인류가 당면한 2가지 과제는 에너지문제와 지구환경문제 일 것입니다. 우리나라 또한 세계 10위의 에너지 소비국이면서 세계 9위의 이산화탄소 배출국이며 한국의 에너지 자급률은 5%미만으로 심각한 에너지 위기국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전세계는 대기오염, 수질오염, 토양 오염등으로 심각한 환경오염을 유발하고 있으며 언젠가는 고갈될 화석연료의 대안으로 태양력, 풍력, 수소, 연료전지등 신재생에너지 생산에 열을 올리고 있으나 이 또한 과도기적 대안에 불과합니다. 현 인류는 급속한 경제성장과 과학문명의 발전으로 단기간에 엄청난 양의 화석연료사용으로 인하여 지구는 이미 중병을 앓고 있으며, 심각한 환경오염은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지구촌에는 화석연료이후의 새로운 완벽한 청정에너지가 나와야 할 시점에 있습니다.

해인에너지 소개

해인에너지는 인류미래가 갈망하는 미래의 완벽한 에너지를 생산하기 위해 이 분야 최고 실력자와 힘을 합쳐 2006년 연구소를 설립한 이래 10여년만에 인류가 당면한 에너지문제 환경문제를 완벽히 해결할 수 있고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신과학기술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이로서 인류문명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하는데 크게 이바지 할 것이며 또한 대한민국이 초일류국가로 성장하는데 초석이 될 것입니다.

해인에너지가 가지고 있는 기술은

당사가 보유한 신과학기술에 대해 내용과 의미를 간략히 소개하겠습니다. 인류가 급격히 발전을 하게 된 계기가 산업혁명 일 것입니다. 그 산업혁명의 모체가 된 것이 모터입니다. 만약 모터(전동기)나 발전기가 고효율을 넘어 초효율 현상이 일어난다면 예를 들어 공급되는 전기 “E”보다 출력되는 전기 “E”가 더큰 (입력<출력) 이러한 모터나 발전기가 나온다면 인류역사가 바뀌고 인류문명은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될 것이라는 것은 이미 학계에 정설로 나와 있다. 하지만 대다수의 과학자들은 현대과학이론으로는 불가하다고 생각하고 있는 분야다.

1997년 “신과학이 세상을 바꾼다”는 책을 아주 흥미롭게 읽은 적이 있습니다. 과학의 역사 자체가 끊임없이 기존의 이론을 뒤집어온 ‘혁명’의 역사임을 생각할 때 획기적인 신기술의 등장이 현재 인류가 떠안고 있는 난제들을 근본적으로 해결 해줄 수도 있는 ‘희망’의 기술들이라고 미래에 실현된 신과학기술을 언급한 내용이 있는데 당사에서 소개하는 신과학 기술이 그중에 하나가 틀림없다고 생각됩니다. 당사가 보유한 자기유도합성(MCM)의 개요 및 특징

1. 자기유도합성기술(MCM)의 개요

1) 자기 유도합성 이란

전자석의 자기력으로 영구자석의 자기력을 유도하여 합성하고, 자석의 자기력보다 가산하는 더 큰 전기에너지를 출력으로 발생시키는 기술을 말한다.

(핵심기술 ⇒ 대칭된 자기력을 대칭되지 않게 하여 자기력을 합성하고 출력으로 발생)

2) MCM의 독보적 기술 두분야

① 자기 유도합성 전동기(MC - Motor) – 영구자석자기력과 전자석자기력을 합성하여 전동기 출력으로 발생시키는 장치(전동기)

② 자기 유도합성 기관( MC – Mobile) – 자기 유도합성 출력을 기계적 출력과 전기적 출력으로 발생시키는 장치(발전기+전동기)

2. 자기유도합성기술(MCM)의 특징

1) 기존 제품보다 탁월한 우수성

① 초고효율(95% ~ 130%), 초 저소비 전력, 저 진동, 저소음 구현

- 세계 최초 초고효율 구현 ⇒ 입력전력대비 출력의 합이 100%+∝

② 열 발생이 적고, 수명이 타사에 비해 수배 이상 길다.

③ 고속 회전, 저속 회전, Step, 유도, Servomotor 기능이 가능하고 AC, DC에서 구동이 가능하다.

④ 기존제품에 비해 compact화 가능하다.

⑤ 열이 발생하지 않아 플라스틱, 수지 등으로 전동기구성가능, 제조원가 현 제품의 30% 이상 절감 가능

⑥ 생산성이 높고 자동화가 용이하다. ⇒ 경제성이 뛰어나다.

요약정리

영구자석 자기력과 전자석 자기력을 전동기내에서 합하여 전동기 외로 출력하는 전동기로써 공급되는 전력에너지보다 많은 량의 전력에너지를 생산한다는 것은 즉, 이러한 기기(초효율발생장치)는 기술의 문제를 해결한다고 만들어 지는 것이 아니고 이러한 것이 불가능하다고 명시한 과학을 뛰어넘어야 한다. 기존의 과학이 잘못된 것이 아니고 그 한계를 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이다.

현재 초효율 전동기가 가능함을 과학적으로 입증된 상태이기 때문에 기술적으로 상용화하는 것은 자금과 시간의 문제일 뿐이다. 만약 초효율을 믿지 못하겠다면 어떠한 모타이든 고효율(99%) 효율이 가능하다면 이것만 하더라도 에너지와 모터시장에 엄청난 파장을 일으킬 수 있는 대사건이라 할 수 있다. 향후 전기자동차 및 인공지능로봇시대를 맞이하여 움직이는 모든 물체에는 모터가 필요하다는 걸 감안할 때 99%고효율 모터 시장 만해도 가히 천문학적인 시장이라 할 수 있다.

우리가 가진 신과학기술이 세상에 드러나는 순간의 파장은 우주의 빅뱅에 비교할 정도로 엄청나다고 할수 있으며 이것은 경제적 가치로 볼 때 대한민국 국익과도 직결된다고 할 수 있다. 현재 지구촌 국제정세로 볼 때 자국과 자국민의 이익에 반하는 어떠한 것도 용납하지 못하겠다는 것이 각국 지도자들이나 국민들의 생각이다.

해인에너지 대표이사로서의 바램은

국가와 기업들과 국민들이 힘을 합쳐 우리의 권리를 보호하고 나아가 전 인류에게 도움이 될수 있도록 지혜를 모아야 될 것으로 생각된다. 따라서 정부관계자나 기업관계자들과 뜻있는 국민들이 당대 최고의 신기술의 진위여부를 정확히 파악하고 이것이 사실이라면 주저 없이 동참해 주기 바랍니다.

대표님의 경영철학과 기업이념은

해인에너지의 대표이사로서 경영철학 즉 기업이념을 말하자면 “널리 인간을 이롭게 하고 지구환경을 아름답게 보존하며 대자연의 이치를 사랑하자”입니다. 대한민국을 초일류경제대국으로 우뚝 서게 할 차세대 사업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지금 당사에서 개발한 신기술은 전 인류가 공평히 사용하고 또한 그 혜택을 누려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에너지, 환경문제 해결과 더불어 식량문제, 이상 기후 등 전반에 걸쳐 많은 부분이 해결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물론 기업은 이윤을 추구하는데 목적이라지만 향후 미래의 기업은 사회를 위한 환원을 얼마만큼 잘하느냐가 기업가치가 평가된다고 생각합니다.

해인에너지 기업이념에서도 밝혔듯이 향후 당사의 사업진행방향도 인간을 이롭게 하고 지구환경을 아름답게 보전하는데 많은 투자를 할 계획입니다. 앞으로 과학재단 등을 설립하여 1%의 가능성에 도전하는 많은 인재들에게 과감히 지원하여 사업적으로 성공한다면 경영자는 인류와 사회를 위하여 그 이익 금중 상당부분은 자발적으로 사회에 환원 할 수 있는 제대로 된 system과 패러다임을 정착시키는데 일조를 하고자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