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경기 마이티 모 VS 명현만’ ‘100만불 4강 충돌’

‘메인경기 마이티 모 VS 명현만’ ‘100만불 4강 충돌’

‘야쿠자 김재훈’ ‘싱어송 파이터 허재혁’
‘싱어송 파이터 허재혁’

(시사매거진_우용희 기자) ‘싱어송 파이터’ 허재혁(33, IB짐)이 ROAD FC(로드FC)가 함께한 격투 오디션 프로그램간의 대결 ‘주먹이 운다 VS 겁 없는 녀석들’의 포문을 연다. 오는 3월 1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046에서 허재혁은 ‘전직 야쿠자’ 김재훈(29, 팀 코리아 MMA)을 상대한다. 가수, 보컬 트레이너, 파이터까지. 꿈을 향해 달려 나가는 허재혁이 ‘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전을 앞둔 심정을 전했다.

멀게만 느껴지던 ‘꿈같은 무대’ ROAD FC 데뷔가 다가왔다는 사실에 시합 오퍼 후부터 지금까지도 흥분이 가라앉지 않습니다. 딱 3년 전,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ROAD FC 경기를 보고 ‘나도 장충체육관 서고 만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현실이 될 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지난 해 ‘겁 없는 녀석들’을 통해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격투기와 사람에 대해 많은 것을 느끼고 생각할 수 있었습니다. 한 명의 격투기 팬으로서 멘토님들과 코치님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다는 게 신기하기도 했고, 또한 저를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이 계신다는 것을 느껴 큰 힘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함께했던 도전자들을 동료로 얻은 기분도 들었고요.

이제는 한 발 더 나아가 ROAD FC 선수로서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정말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약간은 늦은 나이라고들 하지만 아직 강해지고 싶고, 더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이 남아있습니다. 그만큼 지금까지와 차원이 다른 강도로 운동하고 있고, 본격적으로 MMA를 배우고 운동하고 있습니다. 고단한 시합 준비가 아닌 새로운 운동을 재미있게 하고 있다는 생각이 더 듭니다. 그래서인지 보통 한계를 깬다고들 하는데, 저는 운동하는 날 하루에 2번 정도 저의 한계를 깨는 것 같습니다.

모든 선수들이 간절하겠지만 특히 저는 이번 기회가 너무나 소중합니다. 경기를 보러 와주시는 관중들께 피가 끓어오르는 화끈한 경기 보여드리고 승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한 저를 응원해주시는 가족, 친구, 체육관 식구들, 학생들, 도와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끝으로 큰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주신 ROAD FC 관계자 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한편 역대 최고의 상금, 100만 달러가 걸린 ROAD FC의 글로벌 대형 프로젝트 ‘ROAD TO A-SOL’은 전세계 지역예선을 시작으로 본선, 8강을 거쳐 현재 4명의 파이터가 살아남았다. 4강전은 3월 1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046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ROAD FC(로드FC)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세계 20개국에 생중계되는 대한민국 유일의 메이저 스포츠 콘텐츠다. 국내 TV 방송은 MBC스포츠 플러스, 중국에서는 14억 인구가 시청하는 CCTV가 생중계 하고 있다. ROAD FC 유튜브 공식 채널 (https://www.youtube.com/roadfc) 에서도 생중계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XIAOMI ROAD FC 046 2부/ 3월 10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

[무제한급 타이틀전 마이티 모 VS 명현만]

[100만불 토너먼트 4강전 시모이시 코타 VS 만수르 바르나위]

[100만불 토너먼트 4강전 호니스 토레스 VS 샤밀 자브로프]

[-75kg 계약체중 홍영기 VS 엄태웅]

[밴텀급 박형근 VS 문진혁]

[무제한급 김재훈 VS 허재혁]

[밴텀급 알라텅헤이리 VS 장익환]

[XIAOMI ROAD FC 046 1부/ 3월 10일 오후 3시 서울 장충체육관]

[페더급 김세영 VS 이정영]

[미들급 김내철 VS 황인수]

[무제한급 마안딩 VS 하마다 줌페이]

[페더급 박해진 VS 조병옥]

[라이트급 황젠유에 VS 민경철]

[미들급 임동환 VS 김현민]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