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테인먼트
북유럽 셀프트래블북유럽 전문 컨설턴트와 함께 가는 노르딕 여행!
  • 이선영 기자
  • 승인 2018.01.02 11:44
  • 댓글 0

(시사매거진=이선영 기자) 

북유럽 가이드북 No.1의 최신 개정 증보판!

출간 이후 북유럽 여행자들의 독보적인 사랑을 받아온 《북유럽 셀프트래블》이 최신 개정판으로 돌아왔다. 이번 개정판에는 기존의 덴마크, 스웨덴, 노르웨이, 핀란드, 에스토니아에 이어, 최근 인기 여행지로 급부상한 아이슬란드가 새롭게 추가되었다.

시즌에 따라 여행 정보가 바뀌는 북유럽 지역의 특성상 최신 정보 업데이트는 기본 중의 기본! 여기에 스웨덴의 예테보리, 말뫼와 노르웨이의 올레순 등 매력적인 도시가 추가되며 더 완벽한 북유럽 여행서로 업그레이드를 마쳤다. 북유럽 6개국의 나라별 기본 정보와 주요 도시들에 대한 소개를 읽으면서, 막막하기만 했던 북유럽 여행의 밑그림을 그려나가자.

 

국내 최고의 북유럽 전문 상담가와 함께!

저자 유진선은 네이버 카페 ‘유랑’에서 ‘티나’라는 애칭으로 북유럽 루트 상담을 전담하고 있다. 또한 정기적인 북유럽 여행 스터디를 진행하며, 1인 기업 ‘PwiT(Prepare with Tina)’의 컨설턴트로 활동 중이다.

낯선 땅으로 떠나는 여행자들의 발걸음이 가벼워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최신 정보 체크와 업데이트는 저자의 일상이 된 지 오래. 그로 인한 독자들의 무한 신뢰는 《북유럽 셀프트래블》이 북유럽 가이드북의 바이블로 자리매김한 원동력이 되었다. 대한민국 최고의 북유럽 상담가로 정평이 나 있는 만큼 여행자들의 걱정과 질문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으며, 그에 대한 해답은 《북유럽 셀프트래블》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북유럽 6개국 주요 도시 완벽 가이드!

골목 곳곳에 자리한 소품 가게, 트렌디한 SPA 브랜드와 무민, 앵그리버드, 삐삐를 만날 수 있는 캐릭터 숍, 세계적인 건축가와 디자이너의 아틀리에 등 북유럽 특유의 소박하고 아름다운 매력이 전 세계 여행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커피 향 가득한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는 개인여행자부터 레고랜드, 무민 월드, 티볼리 공원 등을 찾는 가족여행자까지, 폭 넓게 소개된 로컬명소들을 취향과 상황에 따라 선택해 보자. 뿐만 아니라 아이슬란드 여행에서는 렌터카 이용자와 버스 이용자 모두를 위한 이동 방법 및 추천 일정을 상세히 안내하며 자유 여행의 고민을 덜어준다. 건축·디자인이나 영화·책 배경지, 아웃도어 마니아 등을 위한 테마별 핫 스폿도 절대 놓치지 마시길!

 

피요르드·북극권·굴포스 등 북유럽 자연의 선물

총 1,289km를 종단하는 기차 노선 인란드바난을 타면 스웨덴 내륙의 드넓은 자연과 마주할 수 있고, 노르웨이의 수많은 피요르드 지역에서는 연신 감탄사가 터져 나온다. 피요르드는 이동 수단이 적고, 계절에 따라 방문도 제한적이기 때문에 1년 중 제대로 여행할 수 있는 시기가 길지 않다. 그런 피요르드를 온전히 누릴 수 있도록 여행 계획 & 루트 짜기와 지역 간 이동 시간 등을 한 권에 담아냈다. 환상적인 오로라와 극야, 백야를 만날 수 있는 북극권 탐험과 ‘얼음과 불의 땅’ 아이슬란드에서 만나는 황금 폭포 굴포스까지! 압도적인 북유럽의 대자연이 지금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든든한 기본 정보 & 휴대용 미니 맵북

낯선 곳으로의 여행을 결심한 순간부터 머릿속에는 무수한 질문들이 쏟아지기 마련. 그러한 걱정을 해결하기 위해 《북유럽 셀프트래블》이 나섰다. 국가 및 지역별 기본 정보는 물론, 역사나 문화 등의 이야깃거리 등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았다. 정보 수집에서부터 각종 카드 발급과 항공편, 숙소 예약 안내 등으로 이어지는 여행 준비를 순차적으로 읽다 보면 어느새 걱정은 설렘으로 바뀌어 있을 것이다. 또한, 본문 속 지역별 지도는 휴대하기 편한 미니 맵북으로 수록돼 있어 든든한 여행 친구가 되어 준다.

 

이선영 기자  sunneeh@sisamagazine.co.kr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