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도 15년 동안 계속 벌고 싶다면, lovefund 이성수에게 물어라!

(시사매거진=이선영 기자) 10년 1,000% 수익률로 유명한 lovefund 이성수의 ‘주식투자 불변의 법칙’이 최신 개정판으로 돌아왔다. 개정판에서는 그 법칙이 15년간 거침없이 수익을 창출한, 그야말로 불변의 법칙임을 당당하게 보여주고 있다. 모두가 주식시장을 떠났던 지난 7년간의 박스장에서도 그의 법칙은 유효했다! 이번 개정판은 최신 사례들과 투자심리가 보강되어 개인투자자가 가장 쉽고 확실하게 벌 수 있는 전방위 투자지침서가 되어줄 것이다.

 

한두 번 버는 것은 누구나 한다! 15년 동안 계속 버는 것은 아무나 못 한다!

주식투자로 개인투자자의 90%가 손실을 보고, 나머지 10%가 겨우 수익을 내고, 그 중 1%만이 큰 수익을 낸다. lovefund 이성수는 이렇게 잃을 수밖에 없는 구조 속에 갇혀 있는 개인투자자들을 구해줄 획기적인 투자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한두 번 벌고 평생 잃는 구조가 아닌, 평생 수익을 내는 불변의 법칙! 이 책의 저자는 이 투자방법으로 10년 1,000%라는 수익률을 넘어 20년, 30년을 지속할 고수익 행진을 지속하고 있다. 말로만 수익을 냈다는 투자법을 택할 것인가, 실제로 검증된 투자법을 택할 것인가? 선택은 독자의 몫이다.

 

가치투자가 어렵고 재미없다고? 당신은 가치투자를 제대로 맛보지 못했다!

이솝우화에 나오는 ‘여우의 신 포도’ 이야기를 아는가. 오늘날 가치투자는 신 포도가 되어버렸다. 일반 개인투자자들은 가치투자가 무엇인지 제대로 공부도 하기 전에, 혹은 제대로 투자의 맛을 보기도 전에 지레 포기해 버리는 경향이 있다. lovefund 이성수가 20여 년간 연구한 가치투자 전략은 쉽고 명쾌하다. 그러나 그 효과는 강력하다. 이 책을 다 읽고 나면, 주식투자에 있어서는 가장 쉬운 길이 가장 확실하게 돈 버는 방법임을 확신하게 될 것이다.

 

오를 주식만 골라내는 마법의 공식부터 손실을 원천봉쇄하는 방어 법칙까지!

lovefund 이성수는 초간단 적정주가이론 3가지를 제시한다. 계산기만 있으면 간단하게 계산할 수 있는 3가지 공식으로 적정주가 영역대를 찾아내고, 이 영역대 아래에 있는 종목을 고르기만 하면 안정적 수익을 꾸준하게 창출할 수 있다. 또한 리스크를 제로에 수렴시키는 절대 방어법칙 3가지를 제시해 모든 투자자가 시간을 이기고 시장을 이길 수 있는 길을 제시하고 있다.

 

돈 버는 스타일로의 변신, 가치스타일 전략 및 절대 흔들리지 않는 멘탈 트레이닝!

대한민국 개인투자자들을 화끈하다. 화끈하게 몰빵투자하고 화끈하게 손해보고, 고개 숙인 채 주식시장에서 퇴장한다. 이 책의 저자는 몰빵투자야말로 주식투자의 적이라고 단언하며 절대 수익을 낼 수 있는 ‘가치스타일 전략’을 제안한다. 가치스타일 전략이란 종목 구성, 종목 수, 투자기간에 대한 총체적인 포트폴리오 구성 방법이다.

그리고 이번 개정판에서 보강된 투자심리 챕터에서는 군중심리의 실체가 무엇인지 알려주고, ‘휴먼인덱스’ 등 절대 흔들리지 않도록 해주는 기법을 소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