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는 저수탱크를 없애 슬림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초소형 프리미엄 직수형 정수기를 출시했다. 저수탱크가 없어 위생에 대한 걱정을 원천적으로 차단했으며, 부피를 크게 줄인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방, 거실 등 집안 어느 곳에나 편리하게 둘 수 있다.
이번 정수기는 ‘나노 포지티브 필터’ 시스템을 적용해 중금속 및 환경 유해물질을 99.9% 제거, 미네랄은 살리고 불순물은 확실히 뺀 건강한 물을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천연자연수에 가장 가까운 물맛을 내기 위한 쿠쿠만의 기술인 ‘내추럴 필터링’시스템을 장착, 자연의 천연소재인 참숯과 세라믹볼 등을 활용해 세균과 냄새를 차단하면서 미네랄이 풍부한 약알칼리성 물을 맛볼 수 있다.
벤츠 코리아와 함께하는 ‘울트라코리아 2013’
도시바, 모바일 액세스 가능 외장하드 ‘칸비오 커넥트’ 출시
10GB의 클라우드 저장공간을 무상으로 함께 제공해 모바일 기기에서도 데이터의 업로드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블랙, 화이트, 블루, 레드 등 다양한 색상과 고광택 하이그로시 디자인을 채용해 깔끔한 외관을 자랑하며 2.5인치의 포켓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500GB부터 최대 2TB에 이르는 대용량으로 출시되며 3년의 무상 A/S 기간을 제공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일전기 고유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아기바람’은 체온저하 없이 영유아에게 쾌적한 바람을 전하는 아기 전용 선풍기이다. 나뭇잎이 살짝 흔들릴 정도의 실바람과 비슷한 풍속인 0.68m/s 정도의 약한 바람을 제공하기 때문에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도 체온저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선풍기는 아기의 피부 온도를 지나치게 낮추어 숙면을 방해하거나 면역력을 떨어뜨려 감기와 같은 질병에 쉽게 노출될 우려가 있었다.
또한 피부 수분 증발량이 적기 때문에 오랜 시간 사용해도 아기가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피부의 수분을 지켜주어 피부가 약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굴욕 없이 당당한 비키니 바디라인을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슬리밍 신제품 ‘녹스 리프트 슬림 바디’를 출시됐다. 제품은 아디포슬림(adiposlim) 성분이 지방세포내의 지방 축적을 방지하는 동시에 지방의 연소를 촉진하여 슬림한 바디라인 연출을 도와주는 ‘녹스 리프트 슬림 바디 세럼’과 마사지 효과를 배로 올려주는 ‘갈바닉 Y-롤러’로 구성됐다.
외부 임상 결과(엘리드)를 통해 슬리밍 세럼과 마사지 롤러를 2주 동안 함께 사용하면, 일시적 셀룰라이트 감소 및 지방생성 억제와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입증됐다.
또한 롤러의 롤링을 통해 발생하는 미세전류는 피부 속 노폐물의 배출과 셀룰라이트의 분해를 돕는다.
워너쉬박스, 저칼로리 Hot음식으로 구성된 8번째 푸드박스 출시
워너쉬는 글로시박스나 미미박스 등의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와 마찬가지로 소비자가 신제품을 바로 접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3~4만 원 상당의 구성을 1만 2,500원의 가격에 푸드박스를 제공한다.
전국경제인연합회 주최, 전경련 대학생 사회봉사단 6기 출범
단순히 ‘좋은 일’을 하는 것을 넘어서 지속적으로 잘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자는 취지로 시작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서 참가자들은 우리 사회에 봉사문화를 확산시키고 기업의 사회 공헌 활동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계획이다. 한편, 전경련 대학생 사회봉사단은 2008년 180명으로 출발해 현재 3,000여 명이 함께 활동했다.
환경을 생각하는 음식물 처리기 ‘스마트카라’ 혼수가전으로 인기
또한 절전, 저소음, 폐기물 감량 부문에서 환경마크와 K마크를 동시에 획득해 주목받고 있다. 출시 이후 각종 홈쇼핑에서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오고 있는 스마트카라는 무엇보다 전기요금이 월 3,000원에 불과하고 제품 가격도 기존 제품보다 저렴해 그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스마트카라는 이마트, 홈플러스. LG베스트샵, 하이마트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매직카라 대표 소핑몰(www.magiccara.co.kr)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