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초소형 프리미엄 정수기 신제품 출시

쿠쿠전자는 저수탱크를 없애 슬림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초소형 프리미엄 직수형 정수기를 출시했다. 저수탱크가 없어 위생에 대한 걱정을 원천적으로 차단했으며, 부피를 크게 줄인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방, 거실 등 집안 어느 곳에나 편리하게 둘 수 있다. 

이번 정수기는 ‘나노 포지티브 필터’ 시스템을 적용해 중금속 및 환경 유해물질을 99.9% 제거, 미네랄은 살리고 불순물은 확실히 뺀 건강한 물을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천연자연수에 가장 가까운 물맛을 내기 위한 쿠쿠만의 기술인 ‘내추럴 필터링’시스템을 장착, 자연의 천연소재인 참숯과 세라믹볼 등을 활용해 세균과 냄새를 차단하면서 미네랄이 풍부한 약알칼리성 물을 맛볼 수 있다.

 

벤츠 코리아와 함께하는 ‘울트라코리아 2013’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6월14일~15일에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고의 뮤직 페스티벌인 ‘울트라코리아 2013’을 공식 후원한다. 울트라코리아 2013은 세계 최대 규모의 도심형 일렉트로닉 음악 페스티벌로 전 세계 일렉트로닉 음악의 대표 DJ들이 참가한다. 벤츠 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MercedesBenzKorea)에서 이벤트를 진행해 울트라코리아 2013의 티켓을 제공하는데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벤츠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이벤트 메시지에 울트라코리아 2013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 3명을 태그하고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더불어 벤츠 코리아는 국내 출시 예정인 프리미엄 컴팩트카 The new A Class를 울트라코리아 2013 공연장에 전시해 뜨거운 열기와 화려한 음악 속에서 많은 젊은이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도시바, 모바일 액세스 가능 외장하드 ‘칸비오 커넥트’ 출시

이번에 출시되는 칸비오 커넥트는 PC 기반 환경에서만 사용 가능했던 기존의 외장하드 제품들과는 달리 사용자의 동영상 및 음악, 문서 등 디지털 컨텐츠를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원격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0GB의 클라우드 저장공간을 무상으로 함께 제공해 모바일 기기에서도 데이터의 업로드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블랙, 화이트, 블루, 레드 등 다양한 색상과 고광택 하이그로시 디자인을 채용해 깔끔한 외관을 자랑하며 2.5인치의 포켓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500GB부터 최대 2TB에 이르는 대용량으로 출시되며 3년의 무상 A/S 기간을 제공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초초미풍 기능으로 체온저하 걱정 없는 아기전용 선풍기 ‘아기바람’

한일전기 고유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아기바람’은 체온저하 없이 영유아에게 쾌적한 바람을 전하는 아기 전용 선풍기이다. 나뭇잎이 살짝 흔들릴 정도의 실바람과 비슷한 풍속인 0.68m/s 정도의 약한 바람을 제공하기 때문에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도 체온저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선풍기는 아기의 피부 온도를 지나치게 낮추어 숙면을 방해하거나 면역력을 떨어뜨려 감기와 같은 질병에 쉽게 노출될 우려가 있었다. 

또한 피부 수분 증발량이 적기 때문에 오랜 시간 사용해도 아기가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피부의 수분을 지켜주어 피부가 약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녹스 리프트 슬림 바디’ 출시

굴욕 없이 당당한 비키니 바디라인을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슬리밍 신제품 ‘녹스 리프트 슬림 바디’를 출시됐다. 제품은 아디포슬림(adiposlim) 성분이 지방세포내의 지방 축적을 방지하는 동시에 지방의 연소를 촉진하여 슬림한 바디라인 연출을 도와주는 ‘녹스 리프트 슬림 바디 세럼’과 마사지 효과를 배로 올려주는 ‘갈바닉 Y-롤러’로 구성됐다. 

외부 임상 결과(엘리드)를 통해 슬리밍 세럼과 마사지 롤러를 2주 동안 함께 사용하면, 일시적 셀룰라이트 감소 및 지방생성 억제와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입증됐다. 

또한 롤러의 롤링을 통해 발생하는 미세전류는 피부 속 노폐물의 배출과 셀룰라이트의 분해를 돕는다. 

 

워너쉬박스, 저칼로리 Hot음식으로 구성된 8번째 푸드박스 출시

연세대학교 학생창업기업인 워너쉬박스가 다가오는 여름을 준비하기 위한 저칼로리 Hot음식들로 구성된 워너쉬 8번째 푸드박스를 출시했다. 8번째 푸드박스는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맛과 영양 그리고 낮은 칼로리를 가진 신제품들로 구성됐다. 이번달 푸드박스는 농심의 홍차라떼, 제니코의 0칼로리 푸딩 2종 및 그래놀라 2종, 미미탑의 쌀국수, 한성기업의 비벼먹는 오징어, 리쉬티백, 연세 검은콩 두유 등으로 푸짐하게 구성됐다. 

워너쉬는 글로시박스나 미미박스 등의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와 마찬가지로 소비자가 신제품을 바로 접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3~4만 원 상당의 구성을 1만 2,500원의 가격에 푸드박스를 제공한다. 

 

전국경제인연합회 주최, 전경련 대학생 사회봉사단 6기 출범

전국경제인연합회가 주관하는 전경련 대학생 사회봉사단 6기가 지난 5월24일 여의도전경련 회관에서 발대식을 갖고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이번 전경련 대학생 사회봉사단은 23개 팀, 620명이 ‘기업 사회공헌과 봉사활동의 만남’을 주제로 7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자신들의 봉사경험이 사회공헌과 결합되도록 ‘기업 사회 공헌 아이디어 공모전’도 개최할 예정이다. 

단순히 ‘좋은 일’을 하는 것을 넘어서 지속적으로 잘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자는 취지로 시작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서 참가자들은 우리 사회에 봉사문화를 확산시키고 기업의 사회 공헌 활동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계획이다. 한편, 전경련 대학생 사회봉사단은 2008년 180명으로 출발해 현재 3,000여 명이 함께 활동했다. 

 

환경을 생각하는 음식물 처리기 ‘스마트카라’ 혼수가전으로 인기 

매직카라가 야심차게 내놓은 ‘스마트카라’는 가정에서 배출하는 음식물 쓰레기를 3~4시간 안에 완전 건조, 분쇄시켜 가루 형태로 만들어, 음페수 및 음식물 냄새를 완전히 제거하고 부피를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분쇄건조 방식의 절전형 음식물처리기다. 닭뼈나 조개껍데기 등 딱딱한 음식물 쓰레기까지 완전 분쇄해 가루로 처리하는 제품으로 음식물 쓰레기 처리의 가장 큰 고민거리였던 악취를 원천 차단하고 한약재 냄새와 같은 고소한 냄새가 난다는 것이 소비자들의 반응이다. 

또한 절전, 저소음, 폐기물 감량 부문에서 환경마크와 K마크를 동시에 획득해 주목받고 있다. 출시 이후 각종 홈쇼핑에서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오고 있는 스마트카라는 무엇보다 전기요금이 월 3,000원에 불과하고 제품 가격도 기존 제품보다 저렴해 그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스마트카라는 이마트, 홈플러스. LG베스트샵, 하이마트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매직카라 대표 소핑몰(www.magiccara.co.kr)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